fanmaum_logo

봄동 비빔밥

봄동 비빔밥경기도에 사는 30대여성입니다

유행하는 봄동 비빔밥 만들었어요 

레시피 따라 만들었더니 너무 맛있네요

한번 더 만들어먹어야겠어요 ㅎㅎ

1
0
댓글153
  • 고요한캥거루F127811
    봄동비빔밥 핫했어요ㅎㅎ
    내년에도 먹어야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봄동 비빔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봄동비빔밥 요새 유행이더라구요
    계란후라이까지 정말 완벽한 조합이군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봄동 비빔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아삭한 식감의 봄동 비빔밥은 정말 이 계절에만 맛볼 수 있는 별미네요. 제철이라 그런지 더 싱그럽고 든든한 한 끼가 되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봄동비빔밥 유행인데 만들어드셧네요
    레시피도 간단하고 너무 맛있어요
  • 해리포터
    봄동비빔밥 저도 유행이라 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더라 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유행해서 먹어봤어요 역시 맛나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봄동 비빕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나겟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진짜 맛나요 봄동 들어가기전에 더 해먹어야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봄동도, 계란후라이도 다 맛있어 보이네요
    봄동 구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아쉬워요
  • 기쁜기린G117001
    요즘 봄동이 유행한다고 들었습니다. 봄똥 비빔밥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봄동유행이더라구요 역시 맛나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비빔밥 좋네여
    봄동 유행하자나여 ㅎㅎ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비빔밥 너무 맛있어요 후라이는 꼭 두개여야되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요즘 핫한 봄동비빔밥아닙니까 ㅋㅋㅋ
    봄동이 철이라고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봄동철이라 더 맛있어요 비빔밥 또 먹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요즘 엄청 유행이더라구요 저도 만들어서 비벼먹었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엄청 유행해요 비빔국수도 맛있데요 ㅎㅎ
  • 상냥한벚꽃Q133283
    봄동구하기도 어렵더라구요 겨우 구해서 해먹었어요 저도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저희동네는 마트에 널렸어요 ㅎ 엄청 많던데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봄동으로 만든 비빔밥은 향도 좋고 정말 맛있는 메뉴죠. 제철 채소라서 더 신선하고 밥이랑 비벼 먹으면 입맛도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제철 음식은 먹어줘야죠 비빔밥 너무 맛있었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요즘 그렇게 유행이라던데요. 맛있나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진짜 맛나요 들어가기전에 꼭 만들어 드세요 
  • 이상적인삵N126894
    계란후라이까지 완벽하네요 제철봄동 너무 맛있더라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후라이는 꼭 넣어야되요 두개 넣으니 더 맛나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봄동 비빔밥이 정말 유행이죠.저도 한 번 먹어서 해 봐야겠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벌써 몇번 해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 everydayday
    봄동비빔밥 요새 완전 유행하더라고요.
    저는 아직 못먹어봐서 맛이 궁금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꼭 만들어 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 기쁜기린F214001
    봄동으로 만든 비빔밥은 향도 좋고 정말 맛있는 메뉴죠. 제철 채소라서 더 신선하고 밥이랑 비벼 먹으면 입맛도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제철채소여서 더 맛있어요 비빔밥 간단히 만들어 먹으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