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모닝 아이스크림으로 당 충전 하네요

모닝 아이스크림으로 당 충전 하네요

운동 하다가 아이스크림 먹으러 갔네요..

갑자기 아이스크림이 땡기더라구요 ㅎㅎ

역시 아이스크림은 베스킨이죠.

당충전 이빠이 하고..

다시 걸어봅니다..

0
0
댓글76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배스킨 라빈스 종종가요~
    요즘엔 뉴욕치즈에 빠졌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모닝 아이스크림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모닝 아이스크림 드시는군요
    베라 이제 본격적으로 시즌철이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모닝 아이스크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운동 후에 먹는 시원한 아이스크림만큼 달콤한 보상이 없겠네요. 기분 좋게 당 충전하셨으니 남은 걸음도 훨씬 가볍게 느껴지시겠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운동하다 아이스크림 땡겨서 베라 들르셨네요
    전 사랑에빠진딸기가 제 최애 아이스크림입니다 ㅎㅎ
  • 활기찬거미X184593
    모닝 아이스크림 드셨군요 
    언제 먹어도 맛있죠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배라 너무 맛있지요
     맛있는 조합이네요
  • 해리포터
    맞아요, 역시 아이스크림이 땡길 때는 달달한 베스킨라빈스가 최고예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모닝 아이스크림 너무 좋죠 ㅎㅎ
    달달하니 맛나겟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배스킨라빈스 먹어본지 정말 오래됐네요
    아몬드봉봉이랑 쿠앤크 먹고프네요
  • 기쁜기린G117001
    모닝 아이스크림으로 당충전하고 있군요. 아이스크림은 언제 먹어도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배스킨 맛있죠 ㅎㅎ
    저도 종종 가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침부터 아이스크림이요??
    혈당올라요 ㅠㅠ 
  • 눈부신늑대P1834214
    배스킨으로 당 충전하셨네요 먹고 또 걸으면 되니까요
  • 상냥한벚꽃Q133283
    아침부터 즐겁게 당 충전하셨네요 배스킨은 질리지도 않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아침부터 달달한 아이스크림 먹으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죠. 가끔 이렇게 당 충전하면 하루 시작이 더 즐거워지는 느낌입니다.
  • 이상적인삵N126894
    맛있으면 0칼로리니까요 걸으시고 드시면 마이너스 칼로리예요ㅎㅎ
  • 원대한거북이P210410
    당충전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요즘에 여러 세일 하더라구요
  • everydayday
    운동후에 먹는 아이스크림 정말 맛있겠어요.
    당충전으로 아이스크림만한게 없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