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양평 용문산에서 산나물 축제가 열립니다 축제 이름만 들어도 싱그러운 느낌이 드네요 봄에 맞는 제철나물을 먹을수 있겠어요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싱그러운 제철 산나물을 마음껏 만날 수 있는 축제라니 정말 기대되네요. 향긋한 나물 향 가득한 비빔밥 한 그릇 먹으면 봄의 활력이 제대로 느껴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