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꽃바늘Q1880977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사는 40대여성이에요~
드라이브겸~ 하남에 있는 팔당냉면 다녀왔네요
여기는 냉면이 메인이지만~
중식도 맛있어요~
양도많고 맛도 좋고~
냉면 안좋아하는 사람은 중식먹고~
시원한거 땡기면 냉면먹고~ ㅎㅎ
낮에는 따뜻해서 물냉먹기도 너무 좋네요
아이는 물냉 저는 마라탕면 먹고왔네요!!
0
0
댓글114
남양주사는 40대여성이에요~
드라이브겸~ 하남에 있는 팔당냉면 다녀왔네요
여기는 냉면이 메인이지만~
중식도 맛있어요~
양도많고 맛도 좋고~
냉면 안좋아하는 사람은 중식먹고~
시원한거 땡기면 냉면먹고~ ㅎㅎ
낮에는 따뜻해서 물냉먹기도 너무 좋네요
아이는 물냉 저는 마라탕면 먹고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