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온 가족이 좋아하는 팔당냉면!!

남양주사는 40대여성이에요~ 

드라이브겸~ 하남에 있는 팔당냉면 다녀왔네요

여기는 냉면이 메인이지만~ 

중식도 맛있어요~ 

양도많고 맛도 좋고~ 

냉면 안좋아하는 사람은 중식먹고~ 

시원한거 땡기면 냉면먹고~ ㅎㅎ 

낮에는 따뜻해서 물냉먹기도 너무 좋네요

아이는 물냉 저는 마라탕면 먹고왔네요!! 

온 가족이 좋아하는 팔당냉면!!온 가족이 좋아하는 팔당냉면!!

0
0
댓글114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드라이브 겸 다녀오기 좋은 곳 같네요.
    냉면이랑 중식까지 같이 즐길 수 있다니 메뉴 선택 폭도 넓어서 좋을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드라이브겸 가끔가는데~ 갈때마다 맛있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팔당냉면 식당에서 중식도 판매하나 봅니다. 마라탕면 먹고 왔군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네~ 냉면집에 중식도 팔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냉면집에 마라탕면도 있네요
    남녀노소 즐기기 좋아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여기~ 은근~ 마라탕면이 정말 맛있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여기 팔당냉면이 유명한가보네요ㅋ
    그거 말고도 중식과 마라탕면까지 다양하네요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팔당냉면 나름 유명해요~ 냉면하고 중식이 있는데..
    둘다 맛있어요
    혁신적인계피C1858535
    네, 맞아요! 팔당냉면은 정말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메뉴죠.
    근데 말씀하신 대로 중식이나 마라탕면처럼 다 메뉴들도 다양해서 뭘 먹을지 항상 고민하게 되는 것 같아요.
    선택의 폭이 넓어서 더욱 매력적인 곳이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마라탕면 맛있겠어요~
    재료가 듬뿍 들어있네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냉면 정말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온가족이 즐길수있겠네요
    중식 같이 파는게 신기해여
  • 상쾌한너구리F128331
    냉면 저도 정말좋아해요
    여름철에 자주먹는게 냉면이죠 이제곧 먹겠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팔당냉면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시원한 냉면과 매콤한 마라탕면의 조합이라니 온 가족이 즐거운 한 끼였겠네요. 나들이 후의 든든한 식사로 완벽한 마무리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팔당냉면에 메인인 냉면과 중식도 같이 파네요
    고기와 해물이 들어간 짬뽕국물 넘 맛있을거같아요
  • 해리포터
    물 냉면과 마라탕 면을 같이 파는 것이군요 저는 마라탕 면이 궁금하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날이 추워도 맛있는건 못 참죠
    저도 여름에 실컷 먹었지만 또 먹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이집 우리 가족도 자주 가요!! 매니저 아줌마 오래 계시는데 친절하고 늘 아는 척 해주시니깐 너무 좋아요~~
  • 기쁜기린G117001
    온 가족이 좋아하는 팔당냉면집에 가셨군요 벌써 냉면이 생각나는 계절이 다가오는군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유명한가봐요
    딱 봐도 맛있어보여용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마라탕 면도 팔다니 정말 다양한 음식을 파네요 얼음이 띄워져 있어서 추워 보이지만 맛있어 보여요. 냉면이.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온가족이 즐기기 좋은 곳인가봐요
    냉면집에 마라탕도 파네요 ㅎㅎ 
  • 눈부신늑대P1834214
    와 팔당냉면에서 마라탕면도 팔아요?처음알았네요ㅋㅋㅋ
  • 똑똑한복숭아Z126053
    냉면과 중식을 한번에 즐길수 잇군요
    둘다 맛나보여서 못고르겟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