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날 상큼하게! 투썸플레이스 미니두초생, 혼자 즐기기 딱 좋아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이번에 투썸플레이스 미니두초생을 맛보았는데, 미니라 혼자 먹기에도 부담 없고 딱 좋더라구요.
특히 봄에 어울리는 신선한 딸기가 함께 들어 있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맛도 신선하고 달콤해서 한 입 한 입이 즐거움 그 자체였답니다.
작지만 알찬 구성 덕분에 봄날 기분 내기에도 완벽한 디저트였어요.
다만, 미니두초생은 현장 구매만 가능하고 투썸앱으로는 주문할 수 없어요.
현장 재고가 소진되면 구매가 어려워서, 저는 출발 전에 전화로 재고를 확인한 후 방문했답니다.
혹시 구매하실 계획이 있다면, 반드시 전화 문의 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봄날 상큼하게! 투썸플레이스 미니두초생, 혼자 즐기기 딱 좋아요

봄날 상큼하게! 투썸플레이스 미니두초생, 혼자 즐기기 딱 좋아요

1
0
댓글77
  • 변치않는멜론V208459
    두초생이죠 저도 알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미니두초생 궁금해요!
    사이즈가 작아서 괜찮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미니두초생 맛있어보이네요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이게 그 핫한 두초생이군요
    혼자 먹기 좋겠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투썸플레이스 너무좋죠
    여기 케이크가 정말 맛있긴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투썸플레이스 미니두초생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상큼한 딸기 케이크로 기분 전환 제대로 하셨겠네요. 혼자 즐기기에 딱 좋은 사이즈라 더 매력적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미니두초생은 아직 현장구매만 가능한가봅니다
    인기가 아직 너무많은가봐요 ㅎㅎ
  • 해리포터
    이거 광고를 많이 해서 저도 궁금 하더라구요.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달달한건 언제 먹어도 기분 좋죠
    저도 점심 먹고 달달한게 땡기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스테디셀러의 위엄입니다 ㅎㅎ
    정말 맛있어보여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1881464
    딸기생케잌은 투썸의 시그니처^^ 지요. 그동안 딸과 함께 가서 딸기생케잌 순삭했는데 이젠 혼자 즐겨도
    좋겠네요. 혼밥, 혼술, 혼케~ 라 할까요!
  • 기쁜기린G117001
    요즘 딸기 올라온 케이크 많이 나오지요 너무 먹어 보고 싶은 케이크입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여기 케이크 좋아해요
    맛있긴 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혼자 먹게 좋게 작은 사이즈로 또 나와서 좋은 것 같고 딸기가 정말 많이 들어 있네요. 초코케익과 조합이 딱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요즘은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케이크 사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저도 최근에 케이크 사왔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아이디어가 좋네요 케이크한판사면 너무 컸는데 이 크기가 좋아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와 미니라 혼자 먹기 좋네요
    투썸 두바이도 궁금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 상냥한벚꽃Q133283
    딸기도 실하게 올라가있네요 스초생 처음 누가 만들었는지 딸기랑 초코 너무 잘 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