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복쟁반 먹고 왔어요

어복쟁반 먹고 왔어요

어복쟁반 먹고 왔어요

며칠 전 강남에 나갔다가 마음에 쏙 드는 곳을 발견했는데요. 

요즘 먹방 유튜브에서 어복쟁반 먹는 장면을 보고 

“언젠가 꼭 먹어봐야지” 하고 저장해두었거든요. 

마침 근처에 들를 일이 있어 방문하게 됐고, 기대 이상이었어요

어복쟁반은 이북식 전골 요리로, 

여러 부위의 고기와 채소를 함께 끓여 먹는 음식인데요. 

큰 냄비 위에 미나리와 버섯이 풍성하게 올라가 있고, 

아래에는 배추와 숙주가 깔려 있어 푸짐 그 자체에요!

 
3
0
댓글81
  • 고요한캥거루F127811
    어복쟁반 대박이네요~
    언제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어복쟁반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어복쟁반 이름만 들어만 봤는데 궁금하네요 어복쟁반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어복쟁반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샤브샤브 비슷해 보이는데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어복쟁반 먹어 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네요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신선한 채소와 고기가 어우러져 정말 담백하고 건강해 보이네요.
    정성이 가득 들어간 요리라 보양식으로도 참 훌륭하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이북식 전골 요리를 어복쟁반이라고 부르는군요
    고기와 채소를 같이 끓여 넘 맛있고 푸짐하게 먹을수잇겟어요
  • art.m
    다양한 재료들이 겹겹이 쌓여 있어서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X1850933
    우와 이북식 음식인 어복쟁반 드시고 오셨군요.
    정말 푸짐해보이고 맛있어보이네요
  • 해리포터
    전골 요리가 어복쟁반 이군요 국 물도 있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 혁신적인계피E116935
    어복쟁반 넘 맛있을 것 같아요.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사진 보니 넘 먹고 싶어져요 
  • 말랑콩떡콩떡
    올려주신 사진 보니 어복쟁반 땡기네요
    너무 먹음직스럽고 푸짐해 보입니다^^
  • dmrkk
    어복쟁반 비주얼부터 압도적이네요.푸짐해서 더 먹고 싶어져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먹방에서 보던 어복쟁반을 직접 드셔보셨다니 정말 특별한 식사였겠어요.
    미나리와 버섯, 고기까지 푸짐하게 들어가 전골처럼 즐기기 좋은 메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강남에서 어복쟁반 드셨군요.
    미나리와 버섯 가득한 비주얼만 봐도 푸짐함이 느껴지네요.
  • 기쁜기린G117001
    어복쟁반 저는 말만 들어봤습니다 어떤 맛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어복쟁반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네요
    고급스럽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이북식 전골로 여러 부위의 고기와 채소를 함께 끓여 먹는 음식이군요 저도 한 번도 안 먹어본 음식이라서 기회되면 가봐야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복쟁반 좋죠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 눈부신늑대P1834214
    어복쟁반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무슨맛일까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