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매콤한 쭈꾸미가 정말 맛나요 ㅎ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부평에 위치한 쭈박사 추천해요 ㅎ

매콤하고 불향가득한 쭈꾸미 맛을 좋아해서 자주 찾는곳이에요 ㅎ 

맵기도 얼큰하게 딱 좋더라고요

다 먹고 먹는 볶음밥까지 먹으면 아주 든든합니다 ㅎㅎ

쭈꾸미 너무 좋아요~

 

봄에는 매콤한 쭈꾸미가 정말 맛나요 ㅎㅎ

0
0
댓글77
  • 고요한캥거루F127811
    볶음밥까지 딱이에요~
    매콤하고 맛있겠어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쭈꾸미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쭈꾸미 너무좋죠 저도 좋아해요
    밥한그릇 금방 사라지게만들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매콤한 쭈꾸미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불향 가득한 쭈꾸미가 참 먹음직스럽네요.
    마무리 볶음밥까지 드시면 정말 든든하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봄엔 쭈꾸미 꼭 먹고 지나가줘야죠~
    볶음으로 얼큰하게 볶아먹고 볶음밥 후식은 필수에요
  • art.m
    매콤한 쭈꾸미 와 소주 한 잔 먹고 싶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메뉴예요
  • 호기심많은두루미X1850933
    부평에 쭈박사를 방문하셨군요~
    가끔씩 매콤한 음식이 생각나는데 쭈박사 한번가봐야겠네요
  • 해리포터
    저도 매콤한 쭈꾸미 먹는 거 너무 좋아해요. 밥 비벼 먹기도 좋구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맵찔이라 많이는 못먹지만 먹고싶네요
    쭈꾸미도 은근 많이들 드시는것 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주꾸미 타우린 많아서 봄철 원기보충에도 좋고 맛있겠어요 사진보니 군침나요
  • 기쁜기린G117001
    봄에는 쭈꾸미 계절이지요 매콤한 쭈꾸미 저도 먹어 보고 싶지 않은 생각이 듭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쭈꾸미가 원래 봄이 철인가요?
    제철식재료 잘 몰라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쭈꾸미가 제철이예요!
    매콤하니 너무맛있을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콩나물 물과 같이 볶음 쭈꾸미 볶음이 너무나 맛있어보이고 진짜 매콤해 보여서 밥이랑 같이 먹어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매콤하니 좋네여
    너무 맛있어보여용 ㅎㅎ
  • 눈부신늑대P1834214
    쭈꾸미는 불향나야 맛있는거 같아요 쭈박사 기억해 둘께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 상냥한벚꽃Q133283
    봄은 쭈꾸미가 제철이긴해요 집나간 입맛도 살아들어올거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봄철 쭈꾸미는 살도 통통하고 맛이 좋아서 더 생각나는 메뉴죠. 매콤하게 볶아서 먹으면 밥이랑 정말 잘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