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부평에 위치한 쭈박사 추천해요 ㅎ
매콤하고 불향가득한 쭈꾸미 맛을 좋아해서 자주 찾는곳이에요 ㅎ
맵기도 얼큰하게 딱 좋더라고요
다 먹고 먹는 볶음밥까지 먹으면 아주 든든합니다 ㅎㅎ
쭈꾸미 너무 좋아요~
0
0
댓글77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부평에 위치한 쭈박사 추천해요 ㅎ
매콤하고 불향가득한 쭈꾸미 맛을 좋아해서 자주 찾는곳이에요 ㅎ
맵기도 얼큰하게 딱 좋더라고요
다 먹고 먹는 볶음밥까지 먹으면 아주 든든합니다 ㅎㅎ
쭈꾸미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