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팡뮤제 단팥빵 너무 마있어요

팡뮤제 단팥빵 너무 마있어요

 

저는 이렇게 정통파로 만든 단팥빵을 좋아하는데요!

팥 앙금이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질지도 않아서 딱 속 든든한 맛이었어요.

게다가 빵 겉면이 쫀득하면서도 살짝 바삭해서, 씹는 재미도 있었고요.

사실 이 메뉴는 그냥 한입 먹고 “응, 옛날 그 맛이야~” 하고 끝날 줄 알았는데...

결국 단팥빵 하나로 온갖 향수와 힐링을 다 느낀 하루였네요

3
0
댓글82
  • 고요한캥거루F127811
    단팥빵이 제대로인가봐요~
    설명보니 먹고싶어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단팥빵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팡뮤제 단팥빵
    다른 단팥빵이랑하고는 뭔가 달라보이는데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단팥빵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기본에 충실한 단팥빵이 참 맛있겠네요.
    쫀득한 빵과 팥의 조화가 일품이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너무 달지않은 단팥빵 너무 좋아해ㅑ요
    겉이 살짝 바삭해보여서 더 식감이 좋을거같아요
  • art.m
    빵 종류들도 다양하네요 구경 가서 먹고 싶은 빵사 와야겠어요
  • 해리포터
    단팥빵 맛있는 맛집이군요. 저도 다음에 가면서 먹어 봐야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도 단팥빵 엄청 좋아해요
    오랜만에 빵집 가서 사야겠어요
  • 혁신적인계피E116935
    저도 정통파로 만든 단팥빵 넘 좋아해요. 팡뮤제 단팥빵 꼭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정통 단팥짱 노무 맛있게ㅛ네요
    팡뮤제 기억해둬야겠어요
  • dmrkk
    정통 단팥빵이라 더 맛있네요.추억까지 떠오르는 맛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쫀득하고도 바삭한 겉표면의 진짜 각 구워낸 빵~~!!  이거 마트 빵만 사서 먹는 저는 절대 느끼지 못하는 맛이로군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정통 단팥빵의 매력 제대로 느끼셨네요! 옛날 그 맛에 향수까지 힐링되는 하루였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정통 단팥빵이라 더 맛있었겠어요.
    달지 않은 팥앙금에 쫀득한 빵까지 딱 취향이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요즘은 이런 정통 단팥빵 찾기 쉽지 않더라고요.
    읽다 보니 옛날 빵집 생각이 나네요.
  • 기쁜기린G117001
    요즘 맛있는 빵집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단팥빵 좋아하는데 먹어 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단팥빵이 맛있는 집인가봐요!
    세상엔 정말 맛있는게 다양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정말 추억의 옛날 다 팥빵 맛이라 상상이 돼서 좋네요
    다양한 빵들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단팥빵 너무맛있어보여요!
    팡뮤제 바로 네이버 지도 저장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