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이렇게 정통파로 만든 단팥빵을 좋아하는데요!
팥 앙금이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질지도 않아서 딱 속 든든한 맛이었어요.
게다가 빵 겉면이 쫀득하면서도 살짝 바삭해서, 씹는 재미도 있었고요.
사실 이 메뉴는 그냥 한입 먹고 “응, 옛날 그 맛이야~” 하고 끝날 줄 알았는데...
결국 단팥빵 하나로 온갖 향수와 힐링을 다 느낀 하루였네요
3
0
댓글82
저는 이렇게 정통파로 만든 단팥빵을 좋아하는데요!
팥 앙금이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질지도 않아서 딱 속 든든한 맛이었어요.
게다가 빵 겉면이 쫀득하면서도 살짝 바삭해서, 씹는 재미도 있었고요.
사실 이 메뉴는 그냥 한입 먹고 “응, 옛날 그 맛이야~” 하고 끝날 줄 알았는데...
결국 단팥빵 하나로 온갖 향수와 힐링을 다 느낀 하루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