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테비아 토마토

스테비아 토마토크기도 방울토마토보다 크고

빨갛고 예뻐서 사봤는데 ㅎㅎ

스테비아 토마토라 그런지 당도가

굉장히 높아요

0
0
댓글72
  • 고요한캥거루F127811
    스테비아 진짜 달아요ㅎㅎ
     많이 먹으면 물리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스테비아 토마토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토마토 저도 정말 좋아해요
    특히 남자한테 정말 좋은게 토마토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스테비아 토마토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당도가 높아서 정말 달콤하고 맛있겠네요.
    색깔도 예뻐서 간식으로 즐기기 딱 좋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테비아 토마토 정말 달고 맛있어요
    일반 토마토 좋아하는데 가끔 스테비아가 떙길때가 있어요
  • art.m
    이렇게 계량 된 과일들이 많아서 요즘에는 당도가높아여
  • 호기심많은두루미X1850933
    스테비아 토마토는 식탁위에 올려두면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간만에 먹고싶네요
  • 해리포터
    진짜 예쁘네요. 일반 방울토마토 보다 더 크고 빨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스테비아 토마토는 정말 달더라구요
    당이 걱정되긴 하지만 멈출 수가 없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스테비아 토마토 너무 맛있어요
    요거 먹다가 일반 토마토 먹으이 싱거운 느낌이 ㅎㅎ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요즘 스테비아 토마토 진짜 달더라고요.
    한번 먹으면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요.
  • 기쁜기린G117001
    반울토마토 너무 맛있습니다
    건강에도 좋은 과일 매일 먹읍시다.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그냥 토마토보다 확실히 당도가 높고 달달한가봐요
    저도 스테비아 토마토로 구매해 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스테비아 토마토 맛있죠!
    단맛이 너무 인위적이면 거부감생기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토마토 진짜 싫어하는데 스테비아 토마토는 맛있더라구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챙겨먹어야겟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스테비아 좋지요 ㅎㅎ
    더 달달하더라구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토마토가 빤질빤질 너무 예쁘네요 스테비아라 설탕안해도 달겠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스테비아토마토 달콤해서 좋아요 설탕안뿌려도 되구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저도 스테비아 토마토 훨씬 좋아해요
    단맛이 있어야 맛나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