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리불고기 먹고 왔어요~~

오리불고기 먹고 왔어요~~

오리불고기 먹고 왔어요~~

부모님과 맛있는 오리불고기 먹고 왔어요~~

마지막엔 치즈볶음밥 넘 맛있어요

주말도 순삭으로 지나가네요ㅜ



4
0
댓글34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오리불고기 맛있어요~
    볶음밥 비주얼 대박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오리불고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오리불고기 먹기 너무좋죠
    저도 오리불고기 정말 좋아합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고기가 연하고 양념이 잘 배어 보여서 참 맛있겠어요. 따뜻한 집밥 느낌이라 마음까지 훈훈해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성 가득 들어간 불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밥 두 공기는 거뜬히 비울 수 있는 비주얼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부모님과 맛있는 음식도 먹고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치즈 샤르르 볶음밥 넘 먹고싶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오리불고기 정말 맛있어보여요 마지막 볶음밥까지 완벽하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오리불고기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아 맛있겠다
    특히 치즈볶음밥
  • 눈부신늑대R874314
    오리불고기를 드셨군요. 부모니과 함께가면 좋을거같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부모님과 즐거운 식사 하셨네요. 치즈 볶음밥 마무리까지 완벽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오리불고기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마지막에 치즈볶음밥까지!! 볶음밥은 필수죠ㅕ
  • 명랑한삵B1868032
    저도 오늘 오리불고기 먹었습니다 저는 집에서 먹었네요 볶음밥까지 완벽합니다
  • art.m
    매콤한 오리불고기 먹고 나서 볶음밥까지 푸짐하게 드셨네요
  • 해리포터
    매콤한 오리 불고기와 치즈가 가득 들어간 볶음밥 먹음직스러워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오리 불고기가 먹음직 해요
    밥도 비비고 맛있었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오리불고기 맛있게 먹고 계시는군요 볶음밥이 참 맛있는 후식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오리도 몸에 참 좋은 음식 같아요
    백숙만 주로 먹었는데 불고기로도 맛있어보이네요
  • 즐거운사자L133900
    부모님과 드셨군요 
    오리불고기 맛났겠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볶음밥 까지 제대로 드셨네요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