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랜만에 돼지갈비를 먹었네요

오랜만에 돼지갈비를 먹었네요

주말 저녁에 엄마가 돼지갈비를 사주셨어요.

오랜만에 돼지갈비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를 먹은 후 집으로 돌아와서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먹었어요

 
4
0
댓글38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돼지갈비 진짜 좋아해요~
    밥이 끝없이 들어가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돼지갈비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돼지갈비는 정말 사랑입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돼지갈비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갈비가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가족 외식 메뉴로 정말 최고의 선택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달콤 짭짤한 갈비 냄새가 느껴지는 비주얼이에요.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인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엄마가 사주셔서 더 맛있었을 거 같아요 아이스크림 후식까지 완벽합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돼지갈비 비주얼부터 최고네요 정말 맛있어 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돼지갈비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어요
    냉면이랑 먹고싶네
  • 눈부신늑대R874314
    돼지갈비를 드셨군요. 양념이 맛있어보이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달콤한 갈비가 정말 맛있겠네요. 후식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하군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돼지갈비를 어머니와 맛있게 드셨군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라니 넘 개운할거같네요
  • 명랑한삵B1868032
    돼지갈비 진짜 맛있어 보여요 저도 돼지갈비 먹어 보고 싶어요 돼지갈비에 흰 쌀밥 아니면 냉면으로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 art.m
    돼지 갈비 먹고 후식으로 달달한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하네요
  • 해리포터
    달달한 양념이 가득 벤 ㅎㅎ 돼지 갈비 너무 맛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역시 갈비는 숯불이죠
    너무 맛있는 비주얼 이에요
  • 기쁜기린G117001
    돼지갈비가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식당에서 돼지갈비 뜯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돼지갈비는 언제 봐도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조만간 한번 먹으러 가고싶네요
  • 똑똑한복숭아O1868853
    이야, 오랜만에 드시는 돼지갈비 정말 맛있셨겠어요!
    
    어머니와 함께 좋은 시간 보내시고 달콤한 아이스크림까지 드셨다니, 완벽한 주말 저녁이었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사진만봐도 군침나네요
    맛있는 비주얼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