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꿀 발라 먹으니 완전 꿀맛이네요.

꿀 발라 먹으니 완전 꿀맛이네요.

 

친한동생이 취떡이랑 떡볶이떡 줘서

어제 취떡 먹었는데 넘 맛있더라고요.

후라이팬에 기름넣어 굽굽

꿀 발라 먹으니 완전 꿀맛이네요.

 

 

4
0
댓글33
  • 고요한캥거루F127811
    취떡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구워먹으면 더 좋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떡 구워먹으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떡구워먹으면 정말 맛있죠
    설탕이나 꿀발라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저도 꿀이랑 조청 찍어 먹는 거 좋아해요 진짜 맛나죠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구워서 꿀 찍어 먹음 최고죠 취떡은 뭘까요 궁금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꿀 발라 먹으면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취떡은 뭐에요
    궁금함
  • 눈부신늑대R874314
    꿀발라 먹으면 무한으로 먹지요. 떡을 참 좋아합니다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노릇하게 구운 떡에 꿀 조합은 정말 최고네요. 달콤하고 고소해서 자꾸 손이 가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취떡은 뭐로만든건지 궁금해지네요
    가래떡은 기름둘러 굽고 꿀찍먹이 정말 달달하고 맛있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꿀찍어 먹음 더 맛있죠 떡 먹고 싶어요 
  • 명랑한삵B1868032
    가래떡 구워서 꿀이나 조청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옛날에 그렇게 자주 먹었는데 저도 오랜만에 그렇게 먹어야겠어요
  • art.m
    후라이팬 바삭하게 구운 떡에 꿀 발라 먹으면 맛있겠어요
  • 해리포터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꿀 발라 먹으면 간식 뚝딱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끌발라 먹으면 달달하니 좋죠
    기름에 구우면 더 맛있죠
  • 무한한오리N227020
    오 너무 맛있겠어요
    아는맛이라 더 먹고싶네요
  • dmrkk
    취떡 꿀조합 인정입니다.꿀발라 먹으니 더 맛있네요
    
  • 즐거운사자L133900
    후라이팬에 구워 드셨군요 
    넘 맛있었겠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꿀 발라 먹으면 진짜 맛나죠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취떡을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노릇하게 구워 꿀 발라 드셨다니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상상돼요.소박한 간식이지만 이렇게 먹으면 정말 꿀맛이라 글만 읽어도 군침이 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