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빕스 딸기축제 다녀왓어요

빕스 딸기축제 다녀왓어요

 

빕스 딸기축제 다녀왓어요

사람이 많아서 음식이 빨리 채워지진 않았지만 

그래서 천천히 오래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4
0
댓글43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빕스 안간지 좀됐네요~
    망고페스티벌 가야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빕스 딸기축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딸기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런축제 저도 가보고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시즌 지나기 전에 저도 빕스 꼭 가야겠어요. 상큼한 딸기 파티라니 생각만 해도 행복하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딸기 디저트들이 비주얼부터 정말 압도적이네요. 달콤한 딸기 마음껏 드시고 오셨길 바라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딸기축제하는군요 빕스 올만에 가고 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친구들이랑 가고 싶어요 빕스 천천히 오래 즐길 수 있아서 좋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빕스 딸기축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딸기구나
    이번에 가봐야지
  • 눈부신늑대R874314
    빕스에서 딸기축제를 진행했군요. 봄딸기가 맛있지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딸기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좋네요.
    상큼한 딸기 실컷 드시고 오셨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빕스 딸기축제 디저트 넘 맛있어보이네요
    요새는 뷔페가서 다양한 음식 골라먹는게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빕스에서 딸기축제하나봐요 사람도 많았나봐요 
  • 명랑한삵B1868032
    빕스 딸기 축제 다녀오셨군요 사진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딸기도 있고 두바이도 보이네요 저도 빕스에 가고 싶네요
  • art.m
    딸기 좋아 하시는 분들은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겠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X1850933
    빕스에서 딸기축제를 진행하고있군요.
    애슐리 딸기시즌은 가봤는데 빕스도 궁금하네요
  • 해리포터
    빕스에서 딸기 축제 메뉴들이 다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두쫀쿠 같아 보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기쁜기린G117001
    빕스 딸기 축제가 있군요 빕스에서 딸기로 어떤 음식이 나올지 너무 궁금합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빕스에서 하는 딸기축제라니 신선하네요
    뭔가 한번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