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하면 봄동나물이네요

구내식당 봄동나물

 

저는 서울에서 직장 다니는 30대 여자입니다.

오늘 구내식당에서 봄동나물이 나왔네요

이제 점점 날도 따뜻해지면서 봄기운이

느꺄지는 거 같아요 봄동도 넘 맛있네요 ㅎㅎ

0
0
댓글32
  • 고요한캥거루F127811
    봄나물 먹으면 행복해요~
    상큼하고 건강한 느낌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봄동나물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요새 봄동비빔밥 유행이라던데요
    저도 어제해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 아름다운양T207228
    역시 봄엔 나물을 먹어야 기운이 나는 것 같아요. 건강하고 신선한 식단이라 보기 좋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향긋한 나물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것 같아요. 비빔밥 해 먹으면 정말 꿀맛이겠는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입맛이 확 도는 식단이네요 봄동무침에 콩나물밥까지 정말 맛있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봄이 왔네요 봄동 무침 딱 먹어줘야 할 계절이 왔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봄동나물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좋네요
    봄동 맛있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봄동을 드셨군요. 더 시간이 가기전에 저도 먹고싶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봄동나물 참 달큰하고 맛있겠네요.
    봄기운 가득한 식단이라 정말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봄동나물 달큰하니 나물로 먹어도 맛잇꼬 비빔밥먹어도 맛있죠
    유행 전부터 먹었는데 유행되고 가격이 살짝 오른듯해요ㅠㅠ
  • 용맹한파파야B226756
    봄동나물이 나왔군요 식당 밥도 맛있죠 
  • 명랑한삵B1868032
    구내식당에서도 유행이 탑승했네요 봄동 비빔밥이 유행이래요 맛있는 봄동 맛있게 드세요
  • art.m
    요즘 봄동 나물이 유행이 다 보니까 ㅎㅎ  많이 나오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X1850933
    봄동나물이 구내식당 메뉴로 나오셨군요.
    저는 따로 찾아먹는데 부럽네요~
  • 해리포터
    요즘 봄동비빔밥이 유명해지면서 봄동먹는 분들들이 많은 듯해옇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올해 봄동나물을 한번도 못먹었네요
    마트 가도 항상 품절이에요 ㅠ
  • 무한한오리N227020
    봄동 너무 맛있어요
    진짜 봄기운 느껴지는 식단이네요
  • 즐거운사자L133900
    봄동나물 나왔군요
    너무 맛있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