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칼국수 먹어요

칼국수 먹어요

경기사는 사십대입니다 

점심으로 시장 칼국수 먹었어요

양이 많아서 여긴 면 작게 해달라고 해도

배불러요 ㅎㅎ

면도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0
0
댓글31
  • 고요한캥거루F127811
    칼국수 양이 진짜 많네요~
    배부르게 먹을수 있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칼국수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칼국수 너무좋은데요
    저도 자주자주 사먹기도해먹기도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국물 맛이 아주 깊고 진해 보여서 군침 돌아요. 역시 쌀쌀한 날씨엔 칼국수가 정답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뜨끈한 칼국수 한 그릇에 행복이 가득하네요. 면발이 쫄깃해서 김치랑 먹으면 최고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김가루도 호박도 가득하네요 칼국수 한그릇 먹고 싶어집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와 정말 푸짐하네요 쫄깃쫄깃 칼국수 맛있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칼국수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시장 칼국수가 좋죠
  • 눈부신늑대R874314
    김가루 팍팍 뿌려먹는게 좋아요.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을수있을거같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시장 칼국수라 더 푸짐하네요.
    면발이 정말 쫄깃해 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시장칼국수먹을때마다 양이 정말 많아요 ㅎ
    적게달라해도 푸짐하게 주시는 곳입니ㅏㄷ
  • 용맹한파파야B226756
    비주얼 좋네요 칼국수 먹고 싶네요 
  • 명랑한삵B1868032
    포장마차 스타일의 칼국수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저도 칼국수 좋아합니다 쫄깃쫄깃 칼국수 맛있게 드세요
  • art.m
    시장에서 먹는 칼국수가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요
  • 해리포터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시장칼국수 푸짐하고, 양 도 많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칼국수도 뜨끈하게 한그릇 먹고싶네요
    먹은지 오래돼서 조만간 먹어야겠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칼국수 너무 맛있어보여요
    사진보니 먹고싶네요
  • 즐거운사자L133900
    시장 칼국수 드셨군요 
    너무 맛있었겠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시장에서 먹는 게 더 맛나겠어요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