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깔끔한 샤브샤브 추천해요!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부평구청에 위치한 샵샵 샤브샤브집 추천해요!

정말 재료들과 음식이 깔끔하게 나와서 참 좋아요!

부모님 모시기 좋은곳이에요!

1인샤브샤브 부터 메뉴가 다양해서 혼자서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ㅎ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참 좋았어요!

국물은 2가지에요. 얼큰과 기본은 취향에 맞춰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샤브샤브 좋아하신다면 추천해요 ㅎ 

 

 

봄에는 깔끔한 샤브샤브 추천해요!

 

0
0
댓글30
  • 상쾌한너구리O116531
    따뜻한 국물이 당기는 날씨에 딱이지
    오늘 점심은 이걸로 먹으러 가야겠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샤브샤브집 좋더라구요~
    건강에도 딱인거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샤브샤브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샤브샤브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봄철 입맛 살리기에 샤브샤브만 한 게 없죠. 따뜻한 국물 요리로 힐링 제대로 하셨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샤브샤브 국물이 정말 담백하고 시원해 보여요. 야채랑 고기 조합이 건강하고 참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샤브샤브는 늘 맛나죠 고기도 채소도 가득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1인 샤브샤브가 있어서 좋네요 국물도 취향에 맞춰 먹을 수 있어서 더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샤브샤브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고기질 괜찮네요
    샤브샤브 먹고싶다
  • 눈부신늑대R874314
    깔끔하게 먹을 수 있군요.샤브샤브는 사시사철 좋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혼밥하기도 좋네요.
    정말 깔끔해 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샤브샤브 저도 혼자 가끔 먹으러 가요
    가족 외식 메뉴로도 정말 깔끔하고 좋지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샤브샤브 맛있어요 저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 망고
    1인 식사가 가능하다고 하니까 좋네요. 혼자서도 먹기 좋겠어요.
  • art.m
    샤브샤브 는 ㅍ추운 겨울에도 좋고 요즘 같은 날씨에도 딱 잘 어울려요
  • 해리포터
    샤브샤브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메뉴예요 칼국수까지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샤브샤브 봄에 먹기 좋아요
    담백하게 맛있겠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샤브샤브 봄에도 좋죠
    1인 샤브샤브도 있어서 더 좋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라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을 것 같네요. 혼자 가도 부담 없는 분위기라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