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생일

신랑 생일이라 시댁 식구들이랑 외식하고 케이크 불었어요.

가족들 생일 마다 돌아가면서 모이는데 좋아요~~~

 

생일

0
0
댓글36
  • 상쾌한너구리O116531
    오늘 정말 축하하는 마음 가득해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냈으면 좋겠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생일 축하하면 기분좋아요~
    가족끼리 시간 가지셨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케이크 너무 예쁘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케이크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신랑분 생일 축하드립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생일 되셨나요? 남은 시간도 기분 좋게 마무리하시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소중한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과일도 케이크도 넘 이쁘고 맛나보여요 행복한 생일이셨을 거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모두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보내셨군요 케이크도 예쁘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케이크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비쥬얼 대박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생일이셨구나
    축하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생일 맞이로 드셨군요. 케이크가 반반이라 재밌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가족 모임 정말 훈훈하네요.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생일이라 맛있는 케이크에 촛불불고 드셨나봐요
    생일엔 맛난거 먹으면서 가족들과 함께하는게 좋죠
    
  • 용맹한파파야B226756
    반반케익이네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 망고
    반반 케이크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 art.m
    생일 때마다 모여서 축하해 주시는 군요. 좋으셨겠어요.
  • 해리포터
    생일 때마다 가족들이 모이는 군요. 축하 많이 받고 좋을 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생일 케이크가 이쁘네요
    파바케이크 인가 봐요
  • 무한한오리N227020
    생일파티 하셨군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어요
  • 기쁜기린Q129201
    케이크랑 과일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가족분들과 외식하고 케이크도 먹고 행복한 시간보내셨군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너무 맛있었어요
    외식도 맛나게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