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나물 가득 비빔밥이 최고

봄에는 나물 가득 비빔밥이 최고

 

경기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봄에는 나물 가득 넣어서 먹는 비빔밥이 최고죠 ㅎㅎ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먹다보니 한그릇 쓱싹 비우더라구요 ㅎㅎ

제철 나물들 잔뜩 먹고 봄을 맞이해봅니당ㅋㅋㅋ

0
0
댓글30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비빔밥 비주얼 대박이에요~
    여러가지 맛이 나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나물 가득 비빔밥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비빔밥은 항상 진리죠
    언제 먹어도 맛있어용
  • 상쾌한너구리F128331
    나물넣고 비벼먹는거 너무좋죠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도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신선한 재료가 듬뿍 들어가서 정말 건강해요. 고추장 넣고 슥슥 비벼 먹고 싶어집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역시 봄에는 나물 비빔밥이 정답인 것 같아요. 향긋한 나물 향에 입맛이 확 살아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제철 나물들 가득 넣고 슥슥 비벼 먹음 최고죠 넘 맛있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진짜 맛있겠어요 봄 나물 넣어서 고추장 탁! 와 한그릇 뚝딱이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나물 가득 비빔밥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맞아요
    나물가득 넣어먹고싳음
  • 눈부신늑대R874314
    나물 잔뜩 넣어 먹는게 좋아요. 왠지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봄나물 가득 넣은 비빔밥 진짜 제철 맛 제대로네요.  
    향긋하고 아삭한 식감에 한 그릇 순삭할 것 같아요 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봄엔 정말 나물가득넣은 비빔밥 넘 맛있죠
    봄나물에 청국장 한스푼 넣어 촉촉하게 먹는 비빔밥 맛있습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비빔밥 최고지요 봄나물 가득하네요 
  • 망고
    제철 나물들 가득 넣어서 향긋하게 나물 비빔밥 맛있겠네요
  • art.m
    봄에 나오는 제철 나 물들이 많아서 비빔밥이 너무 맛있어요
  • 해리포터
    저도 봄에 제철 나 물이 많이 나와서 비빔밥 자주 해 먹어요
  • 열린자두T126654
    제철 나물 넣고 비벼먹으면 최고죠!
    사진보니깐 저도 나물비빔밥 먹고싶네요
  • 기쁜기린Q129201
    비빔밥에 봄 향기가 가득하네요 깔끔하고 너무 맛있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나물 잔뜩 비빔밥이 맛나 보여요
    한그륵 금방 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