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수동 가면 꼭 들르는 솥밥 맛집

성수동 가면 꼭 들르는 솥밥 맛집

 

저는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환절기라 그런지 든든한 밥 한 끼가 생각나서 성수동 쵸리상경에 다녀왔어요.
여기 스테이크 솥밥이랑 연어 솥밥은 정말 재료가 신선해서 먹고 나면 보양한 기분이에요.
정갈하게 나오는 밑반찬들도 하나하나 맛있어서 동네 언니들이랑 자주 찾게 되네요.
가게 분위기도 깔끔하고 세련돼서 친구들이랑 약속 장소로 잡기에도 참 안성맞춤이죠.
식사 후에 근처 서울숲 한 바퀴 돌면 운동도 되고 코스가 아주 딱이더라고요. 
봄맞이 기력 보충하고 싶은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해 드리는 맛집입니다.

0
0
댓글24
  • 유머있는바다O116557
    성수동 맛집 정보 고마워요!
    다음번에 꼭 여기로 가봐야겠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스테이크 때깔이 미쳤어요!
    신선하고 맛있어보여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솥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솥밥 든든할거 같아요
    정갈하고 먹기 깔끔하고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연어 솥밥은 정말 궁금한데요
    무슨맛일지 먹어보고싶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솥밥 정말 맛있어보여요 기력보충까지 제대로 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따끈한 솥밥 한 그릇이면 보약이 따로 없을 것 같아요. 재료가 듬뿍 들어가서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솥밥의 정갈함과 든든함이 사진에서 느껴지네요. 성수동 핫플답게 비주얼부터 정말 남다릅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스테이크 솥밥 비주얼부터 최고네요 기운이 확 솟아날 거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솥밥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솥밥 맛있죠
    저기 가봐야지
  • 눈부신늑대R874314
    솥밥이 이쁘게 나오네요. 한그릇 음식이지만 정성가득입니다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정갈한 솥밥 한 그릇이면 환절기 기력 보충에 정말 그만이겠네요.
    든든하게 식사하시고 서울숲 산책까지 즐기면 더할 나위 없는 코스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테이크솥밥 정말 맛있을거같아요
    성수동 들를일 있음 저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솥밥 맛집인가봐요 고기가 푸짐하네요 
  • 망고
    스테이크 솥밥 연어 솥밥 둘 다 궁금하네요. 완전 맛있을 것 같아요.
  • art.m
    성수에서 놀고 나서 커피 한잔하며 서울숲 산책 하기 좋겠어요
  • 해리포터
    솥밥먹고 누룽지까지 먹을 수 있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 열린자두T126654
    요즘 솥밥집 많아져서 좋은거 같아요.
    가족들과 가기에도 좋은 맛집인거 같네요
  • 기쁜기린Q129201
    스테이크랑 연어 솥밥 먹으면 든든하고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식후 근처 서울숲에서 운동까지하면 진짜 최고의 코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