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구경만 해도 좋은 안양중앙시장

구경만 해도 좋은 안양중앙시장

서울에 거주하는 50대남자입니다.

전통시장 자주 가시나요! 

저희 가족은 시장 구경을 좋아해서 한달에 세네번정도 시장 구경을 가는데요.

집근처에는 갈만한 시장이 없어 경동시장을 다니다 인파도 많고 주차하기 어려워서

규모도 크고 주차도 편한 안양중앙시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물건 구매하면 90분 주차쿠폰 받을 수 있어요.

안양중앙시장을 가면 6천원 홍두깨칼국수 한그릇 먹고 디저트로 꽈배기나 호떡을 먹곤 합니다.

이번 주말 가족과 시장 구경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0
0
댓글24
  • 고요한캥거루F127811
    물건사면 주차쿠폰이라니~
    안갈 이유가 없겠네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안양중앙시장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안양중앙시장이군요
    정말 시장가는거 저도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안양중앙시장이군요
    먹거리도 많고 정말 시장가는거 저도 좋아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안양중앙시장 맛집이 정말 많다던데 부럽네요. 정겨운 시장 인심 가득 느끼고 오셨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시장 구경은 먹거리도 많고 정말 재밌죠. 활기찬 시장 분위기가 사진에 잘 담겼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안양중앙시장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안양의 시장에 가셨군요. 시장구경하면 시간가는줄 몰라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전통시장 구경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죠 ㅎㅎ
    주차는 좀 빡세지만 저렴한가격에 배불리먹고돌아와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거기 음식이 맛있는게 많죠
    물건사는 재미 뿐만아니라 먹는 재미까지
  • 용맹한파파야B226756
    시장구경 가고 싶어요 볼거리 가득할꺼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시장은 구경하는 재미가 있죠. 활기찬 분위기 덕분에 즐거우셨겠네요.
  • 망고
    주말에 가족과 시장 구경 가는 것도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
  • art.m
    시장 가면 먹거리 종류도 많은데 가격이 저렴해서 더 좋아요
  • 해리포터
    시장 구경 하면 맛있는 먹거리들도 많고 구경 거리가 많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안양 시장 좋죠
    먹거리가 많더라구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도 전통시장에 가서 구경하는거 좋아해요!
    맛있는거도 많고 구경하면 시간 금방가요
  • 기쁜기린Q129201
    전통시장은 저렴하고 맛있고 정이 느껴져서 좋아요 시장 구경하면서 먹고 놀다보면 시간이 금방 갈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시장 구경 가면 눈도 입도 즐거워요 저도 얼마전에 시장 갔던 기억이 나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전통시장 구경만 해도 시간 가는줄 모름
    먹거리도 다양하고 많아서 너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