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짜장면 ㅎㅎ

짜장면 ㅎㅎ

오늘 저녁엔 짜장면이랑 탕수육 세트로 먹었어여

간짜장 먹고싶었는데 품절이라

아쉬운대로 집에서 계란 후라이 올려서 먹었네요 ㅎ

0
0
댓글29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갑자기 짜장면 보니까 배가 고파지네
    오늘 점심은 고민하지 말고 짜장면 먹어야지
  • 고요한캥거루F127811
    탕수육 바삭해보여요~
    옛날탕수육 너무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짜장면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짜장면의 탕수육 최고이조합이죠
    저도 한달에 한두먹은 꼭시켜먹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짜장면 탕수육세트 너무좋죠
    저도 가끔씩 사다먹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계란후라이가 같이 나온 줄 알았어요 짜장에 후라이 조합 넘 좋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짜장 탕수육 세트는 항상 맛있죠 윤기 자르르 정말 먹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오늘 메뉴로 짜장면 아주 탁월한 선택이에요. 고소한 춘장 냄새가 사진 뚫고 나올 듯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윤기 좌르르 흐르는 짜장면은 진리입니다! 단무지랑 같이 한 입 가득 먹고 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짜장면이랑 탕수육 세트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간짜장 품절이군요
  • 눈부신늑대R874314
    짜장면과 계란의 조합이 좋지요. 주말점심은 중국음식으로 해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짜장면 때갈이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ㅎㅎ
    계란후라이까지 얹어드시다니 맛잘알이시군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간짜장 거기는 맛있던가요
    요새 간짜장 잘하는데가 드물어서
  • 용맹한파파야B226756
    후라이가 올라가네요 짜장면 먹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짜장면은 언제 먹어도 든든하죠. 달콤한 맛이 늘 생각나요.
  • 망고
    짜장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탕수육이랑 먹으면 배 부르겠네 네요
  • art.m
    서울에는 간짜장 시켜도 계란후라이를 안 올려 주더라구요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짜장면 좋네여
    중식은 사랑이죠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짜장면이랑 탕수육조합은 사랑이죠!
    계란후라이까지 너무 맛있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