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애슐리퀸즈 다녀왔어요

애슐리퀸즈 다녀왔어요애슐리퀸즈 다녀왔어요애슐리퀸즈 다녀왔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봄이라 입맛도 없고 해서 애슐리퀸즈 다녀왔어요 

평일 점심이라 가격도 착하고 사람이 많지않아 편하게 먹고 왔어요

봄시즌 메뉴로 딸기로 만든 음료수와 케잌이 있어서 좋았어요

다양한 음식도 맛보고 디저트와 커피까지 점심 맛있게 먹고왔네요

0
0
댓글27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오랜만에 뷔페 가서 배부르게 먹고 왔네
    역시 맛있는 거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애슐리 요즘 좋더라구요~
    후식까지 먹을수 있는게 장점!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애슐리퀸즈 음식들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애슐리퀸즈 사진만봐도 좋네요
    몇년전에 가본 기억이 나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애슐리퀸즈 다녀오셨군요
    안가본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애슐리퀸즈 가성비도 좋죠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와 사진도 정말 멋지게 잘 찍으셨네요 다 맛있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애슐리퀸즈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애슐리도 괜찮죠
    퀄리티 쏘쏘함
  • 눈부신늑대R874314
    애슐리에 가셨군요. 디저트들이 귀엽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평일 점심 애슐리는 요새 물가에 가성비 좋은거같아요
    디저트까지 한번에 해결할수있지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여기가 여러 음식을 먹을 수 있오 좋네요 
    디저트도 햐결하료ㅜ있고
  • 용맹한파파야B226756
    밥먹고 디저트까지 최고지요 에슐리퀸즈 저도 좋아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뷔페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좋죠. 만족스러운 식사였을 것 같아요.
  • 망고
    지금 딱 봄 시즌 하고 있어서 딸기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맛있었어요
  • art.m
    애슐리퀸즈 다양한 수 있어서 기분 전환에 가기 좋아요
  • 해리포터
    애슐리 퀸즈에서는 다양한 음식들을 맛 볼 수 있어서 좋은 듯 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에슐리 좋죠
    저도 종종 가네여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애슐리 뷔페 중에서 제일 좋아해요!
    요즘 딸기메뉴 나오던데 기대됩니다
  • 기쁜기린Q129201
    애슐리퀸즈 평일에가면 가격도 저렴하고 붐비지 않아서 좋아요 디저트가 다양하고 너무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