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인기 게시판 TOP 50
반찬없을 때 제가 잘하는건 김밥이예요
냉털해서 재료 쫙꺼내면
김밥 금방 뚝딱 할 수 있거든요
단무지랑 당근이 항상 냉장고에 있으니
치즈랑 불고기 볶아서 넣고
계란도 항상있고 초록색으로는 오늘 오이가 있어서 말았어요
0
0
댓글32
반찬없을 때 제가 잘하는건 김밥이예요
냉털해서 재료 쫙꺼내면
김밥 금방 뚝딱 할 수 있거든요
단무지랑 당근이 항상 냉장고에 있으니
치즈랑 불고기 볶아서 넣고
계란도 항상있고 초록색으로는 오늘 오이가 있어서 말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