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금방 뚝딱 할 수 있거든요

금방 뚝딱 할 수 있거든요

 

반찬없을 때 제가 잘하는건 김밥이예요

냉털해서 재료 쫙꺼내면

김밥 금방 뚝딱 할 수 있거든요

단무지랑 당근이 항상 냉장고에 있으니

치즈랑 불고기 볶아서 넣고

계란도 항상있고 초록색으로는 오늘 오이가 있어서 말았어요

0
0
댓글32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손재주가 정말 좋아서 부러워
    나도 옆에서 배우고 싶을 정도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김밥 비주얼 최고에요!
    집김밥이 제일 맛있어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김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김밥 해먹기도 귀찮은데요
    솜씨가 정말 훌륭하시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김밥 싸기 귀찮기도 한데요
    솜씨가 정말 좋으시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뚝딱 김밥을 싸신다니 대단하세요 저는 김밥싸는 게 넘 어려워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와 집김밥 너무 좋아요 김밥도 예쁘고 정말 맛있어 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비주얼만 봐도 고수의 향기가 느껴집니다. 레시피가 궁금할 정도로 너무 완벽하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손재주가 좋으셔서 뚝딱 만드시는 게 신기해요.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이라 더 맛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김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손재주 좋으세요
    김밥 잘마시네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김밥은 사 먹는 것보다 집에서 싸 먹는게 젤 맛나죠
    금방 뚝딱 만드신다니 금손이시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김밥을 뚝딱 잘만드시는군요. 오랜만에 김밥이 먹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재료만 있음 숙숙 말면 끝이죠
    그래도 은근 손이 많이 가는게 김밥이죠
  • 용맹한파파야B226756
    김밥 맛있죠 집김밥이 최고예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메뉴는 늘 좋죠. 빠르게 준비해서 맛있게 드셨겠네요.
  • 망고
    은근히 김밥이 할 일이 많아서 귀찮은데 ㅎㅎ 요리 잘하시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김밥에 단무지나 김치 요런게 킥같아요
    새콤한게 맛도리라서
  • 해리포터
    저도 먹고 싶은 건 없고 메뉴가 고민 될 땐 김밥 먹는 거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김밥 너무 좋죠
    든든하게 드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