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던킨 다녀왔어요

던킨 다녀왔어요

 

오늘 12000원구매시 40%할인해서 다녀왔어요~

이것저것 담았더니 28000원ㅠㅠ 

그래도 4800원 할인 받았으니 도너츠 하나값은 빠졌네요

 

0
0
댓글29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맛있는 거 먹고 기분 전환했겠어
    나도 오늘 달콤한 거 먹어야겠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도넛 가격이 올랐어요~
    하나에 이천원이 넘어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던킨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도 지난주에 다녀왔어요
    기프티콘이 있어서 잘써먹었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던킨 오랜만이군요
    도넛츠 저도 여기꺼 사다먹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도넛 할인하는 날은 저도 사러가요 할인하니까 놓칠 수가 없더라고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던킨도 가격이 엄청 올랐죠 그래도 할인받아서 좋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던킨 12000원구매시 40%할인하는군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할인 자주하네요
    전 두바이도넛 자주사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던킨 할인 행사할 때 놓칠 수 없죠!
    맛있게 드셨나요~
  • 눈부신늑대R874314
    던킨에 다녀오셨군요. 할인행사가 대단했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던킨도 은근 가격이 비싸서 막 담음 가격 훅 오릅니다
    그래도 하나정도는 할인받음 셈이니 맛나게 드세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할인받아서 구매 잘하셨어요 저는 행사 놓쳤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던킨은 도넛과 커피가 환상의 조합이죠. 달콤한 간식으로 하루가 즐거워지네요
  • 망고
    던킨도너츠도 많이 가격이 오른 느낌이에요. 옛날이랑 달리.ㅠ
  • 빠른나무늘보W133092
    도넛 12000원이면 한 3.4개면 끝
    그래도 할인할때가 가장 싸죠
  • 해리포터
    요즘에는 빵 가격이 많이 올라서 몇 개만 담아도 비싸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던킨 좋네여
    맛있게 드세용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40프로 할인이라니 알았으면 갔을텐데요ㅠ
    저도 도넛 좋아하는데 다음을 노려봐야겠어요
  • 착한블루베리E229645
    오 요새 이런저런 행사를 많이하네요
    던킨 가본지 좀 됐는데 가끔 생각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