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상수역 문화다방 냉이파스타

상수역 문화다방 냉이파스타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 되니까 냉이 들어간 메뉴가 눈에 띄더라고요
파스타인데도 향이 은근히 살아 있어서 신기했어요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놀랐어요

 

봉골레랑 이어서 ㅎㅎ

완전 잘 어울리는게 신기~

양식이랑 냉이라니~

 

역시 봄 제출 조으네용 


요즘 같은 날씨에 가볍게 먹기 좋아요~

 

 

 

상수역 문화다방 냉이파스타

상수역 들일릴 있으시면 추천~

0
0
댓글26
  • 고요한캥거루F127811
    냉이파스타 먹고싶어요~
    봄 향기 제대로일거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냉이파스타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파스타에 냉이라니 신기하네요 맛도 있어 보이는데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상수역 문화다방 냉이파스타 이군요
    냉이파스타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상수역 문화다방 냉이파스타
    무슨맛일지 정말 기대가되는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냉이 파스타라니 맛이 넘 궁금해요 향까지 솔솔 완전 잘 어울릴 거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냉이가 들어간 파스타가 있군요 와 봄 내음 가득하니 맛있을 거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동서양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비주얼이네요. 향긋한 냉이 향이 파스타랑 잘 어울리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냉이파스타라니 메뉴가 정말 창의적이고 멋져요. 성수동다운 세련된 맛이 느껴질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냉이파스타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냉이파스타네요
    맛있을거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냉이로 파스타를 만드는군요. 봄기운 담긴 파스타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냉이파스타 봉골레랑 잘 어울린다니 신기해요!  
    봄에 가볍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ㅎㅎ 맛있게 드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냉이로 만든 파스타가 많네요
    확실히 냉이가 향긋하니 잘 어울리나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향이 너무 좋을꺼 같아요 냉이파스타 먹어보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냉이 향이 가득한 파스타라니 신선하네요. 봄철에 꼭 먹어보고 싶은 메뉴예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상수역 문화다방에서 냉이파스타 드셨군요
    냉이파스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 망고
    봄 제철 나물인 냉이 들어가서향도 좋고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파스타 너무 좋죠
    요즘 같은 날에 딱이네여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봄에만 먹을수 있는 파스타겠네요!
    냉이 파스타라니 이색적이고 맛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