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 되니까 냉이 들어간 메뉴가 눈에 띄더라고요
파스타인데도 향이 은근히 살아 있어서 신기했어요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놀랐어요
봉골레랑 이어서 ㅎㅎ
완전 잘 어울리는게 신기~
양식이랑 냉이라니~
역시 봄 제출 조으네용
요즘 같은 날씨에 가볍게 먹기 좋아요~
상수역 문화다방 냉이파스타
상수역 들일릴 있으시면 추천~
0
0
댓글2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 되니까 냉이 들어간 메뉴가 눈에 띄더라고요
파스타인데도 향이 은근히 살아 있어서 신기했어요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놀랐어요
봉골레랑 이어서 ㅎㅎ
완전 잘 어울리는게 신기~
양식이랑 냉이라니~
역시 봄 제출 조으네용
요즘 같은 날씨에 가볍게 먹기 좋아요~
상수역 문화다방 냉이파스타
상수역 들일릴 있으시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