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요즘 딸기 디저트가 확실히 많아졌어요
딸기가 싸졌쥬 ㅎㅎ
연남동 카페 오랑지 딸기 ㅎㅎ
크로플 넘 맛나유 ㅠㅠ
카페 분위기도 좋아서~
봄 기분 느끼기 좋네용
크로플 위에 딸기 올라간 게 보기에도 예뻐요
달달한데 상큼해서 부담 없어요
사진 찍기에도 괜찮아요~
0
0
댓글2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요즘 딸기 디저트가 확실히 많아졌어요
딸기가 싸졌쥬 ㅎㅎ
연남동 카페 오랑지 딸기 ㅎㅎ
크로플 넘 맛나유 ㅠㅠ
카페 분위기도 좋아서~
봄 기분 느끼기 좋네용
크로플 위에 딸기 올라간 게 보기에도 예뻐요
달달한데 상큼해서 부담 없어요
사진 찍기에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