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남동 카페 오랑지 딸기

연남동 카페 오랑지 딸기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요즘 딸기 디저트가 확실히 많아졌어요

 

딸기가 싸졌쥬 ㅎㅎ

연남동 카페 오랑지 딸기 ㅎㅎ

크로플 넘 맛나유 ㅠㅠ

 

카페 분위기도 좋아서~

봄 기분 느끼기 좋네용 


크로플 위에 딸기 올라간 게 보기에도 예뻐요
달달한데 상큼해서 부담 없어요
사진 찍기에도 괜찮아요~

 

 

0
0
댓글27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딸기크로플 귀여워요!
    달콤하고 맛있겠어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딸기 디저트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크로플 맛있어 보여요 딸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비주얼도 훌륭해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연남동 카페 오랑지 딸기이군요
    무슨맛일지 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딸기 디저트 정말 맛있어보여요
    사진만봐도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딸기가 올라간 크로플 보기만해도 이쁘네요 사진찍기에도 넘 좋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먹기 아까운 비주얼이에요 달달상큼하니 먹어보고 싶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상큼한 딸기 덕분에 기분 전환 제대로 되셨겠어요. 비주얼이 예뻐서 한참 구경했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딸기 메뉴들이 가득해서 보기만 해도 행복해요. 연남동에서 찾은 보물 같은 카페군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크로플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딸기 좋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와플이 맛있어보여요. 딸기와 먹으면 더 좋겠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크로플에 딸기 올라간 거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이네요!  
    봄 기분 느끼기 좋을 것 같아요ㅎㅎ 맛있게 드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바삭한 크로플에 과일과 크림 조합이네요
    넘 맛있고 플레이팅도 넘 아기자기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딸기 메뉴는 언제나 인기죠. 카페 분위기와 함께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딸기가 올라간 크로플 드셨군요
    봄이라 딸기 들어간 디저트가 많네요
  • 망고
    딸기 디저트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비주얼도 예쁘구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저기 아이스크림도 딸기네요
    크로플 버삭하죠 어주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연남동 카페네에ㅕ
    비주얼이 너무 좋아용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모양도 예쁘고 맛날거 같아요!
    크로플 좋아하는데 다음에 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