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송파나루 얼터너티브 쑥아인슈페너 댕겨옴유 ㅎㅎ
쑥라떼는 많이 봤는데 ㅎㅎ
쑥 들어간 커피는 처음 먹어봤어요
고소하면서도 묘하게 잘 어울려요
크림이 부드러워서 계속 마시게 돼요
요즘 시즌 메뉴 느낌이에요~
쑥은 역시~
봄에 마셔야 기분이가 좋네용
0
0
댓글2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송파나루 얼터너티브 쑥아인슈페너 댕겨옴유 ㅎㅎ
쑥라떼는 많이 봤는데 ㅎㅎ
쑥 들어간 커피는 처음 먹어봤어요
고소하면서도 묘하게 잘 어울려요
크림이 부드러워서 계속 마시게 돼요
요즘 시즌 메뉴 느낌이에요~
쑥은 역시~
봄에 마셔야 기분이가 좋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