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남역 도다리회 새벽대게

강남역 도다리회 새벽대게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강남역 도다리회 새벽대게 ㅋㅋ

역시 봄에는 도다리회쥬 ㅎㅎ

 

봄 되면 도다리 찾게 되더라고요
살이 담백해서 먹기 편해요


과하지 않은 맛이라 좋았어요
계절 지나기 전에 한 번쯤 추천해요~

 

술집이라 가볍게 먹기도 좋구요

도다리가 꼬독하니 맛나덛라구용 ㅎㅎ

 

0
0
댓글26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도다리 너무 맛있겠네요!
    계속 먹을수 있겠어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도다리회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도다리가 정말 신선해보여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도다리는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도다리 정말 오래간만이군요
    안먹어본지 너무도 오래되었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제철 도다리는 식감도 최고 진짜 맛있죠 군침이 확 돕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역시 봄에는 도다리죠 아 당장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강남역에서 이런 맛집을 찾으셨다니 대단해요. 깻잎에 싸 먹으면 정말 꿀맛이겠는데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세꼬시의 꼬들꼬들한 식감이 너무 좋겠어요. 신선한 도다리회 보니까 소주 생각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도다리회 정말 신선해보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회 땡기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도다리를 회로 드셨군요. 꼬들한 맛이 좋지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도다리회 담백하고 꼬독하다니 봄에 먹기 최고네요!  
    제철 생선회는 역시 맛이 다르죠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봄에 도다리가 철이라 많이 드시는거같네요
    도다리가 담백하면서도 꼬독한 맛에 먹나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도다리와 대게라니 푸짐한 한 상이네요. 강남역에서 즐기면 특별한 날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봄에는 도다리회가 진짜 맛있어요
    회보니 도다리 회 먹고 싶네요
  • 망고
    벌써 도다리 회가 나왔나봐요 봄이 온 게 확 느껴지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도다리 식감이 진짜 최고죠
    제철 생선회들은 참 쫄깃쫄깃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도다리 좋죠 ㅠㅠ
    봄에 역시 최고네여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도다리 진짜 요즘 많이 먹더라구요!
    저도 생각난김에 내일 먹으러 가야겠어요
  • 귀여운튤립J116971
    도다리회 플레이팅 넘 예뻐요. 도다리회 먹어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