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강남역 도다리회 새벽대게 ㅋㅋ
역시 봄에는 도다리회쥬 ㅎㅎ
봄 되면 도다리 찾게 되더라고요
살이 담백해서 먹기 편해요
과하지 않은 맛이라 좋았어요
계절 지나기 전에 한 번쯤 추천해요~
술집이라 가볍게 먹기도 좋구요
도다리가 꼬독하니 맛나덛라구용 ㅎㅎ
0
0
댓글2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강남역 도다리회 새벽대게 ㅋㅋ
역시 봄에는 도다리회쥬 ㅎㅎ
봄 되면 도다리 찾게 되더라고요
살이 담백해서 먹기 편해요
과하지 않은 맛이라 좋았어요
계절 지나기 전에 한 번쯤 추천해요~
술집이라 가볍게 먹기도 좋구요
도다리가 꼬독하니 맛나덛라구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