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양주 자연애 냉이전맛집

남양주 자연애 냉이전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남양주 자연애 냉이전맛집 맛집입니다

한식 기반이라

봄 제철 음식들도 완벽하구용 ㅎㅎ


냉이전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향이 은근 올라와서 봄 느낌 나요
막걸리랑도 잘 어울려요
조용한 분위기라 좋았어요~

 

진짜 남양주에 봄 나들이 가기도 최고 ㅎㅎ

 

 

0
0
댓글28
  • 고요한캥거루F127811
    냉이전 향긋하겠어요~
    막걸리랑 잘어울리나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나보여요
    너무 좋은 조합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냉이전은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저도 해먹어봐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양주 자연애 냉이전맛집이군요
    냉이전은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냉이 향이 한입에 가득 들어올 거 같아요 캬 막걸리 한잔까지 함께 하면 최고 좋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냉이전이라니 와!! 큼직하고 바사바삭 정말 맛있어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남양주 드라이브 코스로 들르기 딱이겠어요. 봄의 향기를 입안 가득 느끼셨겠는데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냉이로 만든 전이라니 정말 이색적이고 좋네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게 참 고소해 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냉이전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냉이전이네요
    맛있어보여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냉이전 향이 은근 좋다니 봄 제철 메뉴로 딱이네요!  
    한식 기반이라서 더 맛있을 것 같고, 막걸리랑 어울린다는 거 완전 공감돼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냉이전이라니 진짜 향긋하고 맛있겠는데요
    한입 딱 먹음 냉이향이 싹 퍼져서 힐링될거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냉이로 전을 붙였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냉이 향이 가득한 전이라니 향긋하겠네요. 봄철 별미로 손색없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남양주 자연애 냉이전맛집에 가셨군요
    냉이전이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 망고
    짭짤한 간장이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은 전이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저런 재료로 전 부치는것도 좋네요
    봄나물로 할수있는 요리는 참 다양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냉이전 좋네여
    봄 제철입니당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봄이라 먹을수있는 음식이네요!
    냉이전이라니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뛰어난하마V1882729
    냉이전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전은 처음 보는데 넘나 맛날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