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남양주 자연애 냉이전맛집 맛집입니다
한식 기반이라
봄 제철 음식들도 완벽하구용 ㅎㅎ
냉이전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향이 은근 올라와서 봄 느낌 나요
막걸리랑도 잘 어울려요
조용한 분위기라 좋았어요~
진짜 남양주에 봄 나들이 가기도 최고 ㅎㅎ
0
0
댓글2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남양주 자연애 냉이전맛집 맛집입니다
한식 기반이라
봄 제철 음식들도 완벽하구용 ㅎㅎ
냉이전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향이 은근 올라와서 봄 느낌 나요
막걸리랑도 잘 어울려요
조용한 분위기라 좋았어요~
진짜 남양주에 봄 나들이 가기도 최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