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서울숲 타입스 딸기티라미슈 ㅎㅎ
딸기 딸기 완전 좋아유 ㅎㅎ
티라미슈 느끼한데 딸기 있으니까
완전 상콤 터지구용 ㅎㅎ
티라미수도 봄 버전이 나오더라고요
딸기 들어가니까 훨씬 가벼워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디저트 먹으러 가기 괜찮아요~
서울숲에 봄에 꽃 반발할때
보기 넘 좋을 것 같슴다~ ㅎㅎ
0
0
댓글2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서울숲 타입스 딸기티라미슈 ㅎㅎ
딸기 딸기 완전 좋아유 ㅎㅎ
티라미슈 느끼한데 딸기 있으니까
완전 상콤 터지구용 ㅎㅎ
티라미수도 봄 버전이 나오더라고요
딸기 들어가니까 훨씬 가벼워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디저트 먹으러 가기 괜찮아요~
서울숲에 봄에 꽃 반발할때
보기 넘 좋을 것 같슴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