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숲 타입스 딸기티라미슈

서울숲 타입스 딸기티라미슈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서울숲 타입스 딸기티라미슈 ㅎㅎ

딸기 딸기 완전 좋아유 ㅎㅎ

 

티라미슈 느끼한데 딸기 있으니까

완전 상콤 터지구용 ㅎㅎ


티라미수도 봄 버전이 나오더라고요
딸기 들어가니까 훨씬 가벼워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디저트 먹으러 가기 괜찮아요~

 

서울숲에 봄에 꽃 반발할때

보기 넘 좋을 것 같슴다~ ㅎㅎ

 

0
0
댓글27
  • 고요한캥거루F127811
    티라미수가 진짜 예뻐요!
    봄버전으로 나왔나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딸기티라미슈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딸기티라미슈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딸기티라미슈 너무좋은데요
    딸기는 뭐로 먹어도 다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딸기 티라미수라니 비주얼부터 최고네요 넘 먹고 싶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딸기와 티라미수의 만남이라! 정말 상콤하니 맛있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일 것 같아요. 비주얼부터 이미 맛집 인증 완료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딸기 티라미수 비주얼에 눈이 번쩍 뜨여요. 서울숲 나들이 갈 때 꼭 가봐야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딸기 티라미수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딸기디저트 좋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딸기티라미슈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이네요!  
    상큼해서 느끼함 없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딸기가 정말 맛도 있고 비주얼이 좋지요
    서울숲에 꽃구경 갔다가 딸기티라미수 먹고와야겠습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진짜 이뻐요 달달하고 맛도 좋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딸기와 티라미슈의 조합은 상큼하면서도 달콤하죠. 봄에 딱 어울리는 디저트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서울숲 타입스 딸기 티라미슈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봄에는 딸기 티라미슈 먹어야죠 
  • 망고
    요즘에는 비주얼도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이 정말 많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무슨 푸딩같은 비주얼이네요
    딸기 상큼해서 거기 마스카포네랑도 잘어울릴듯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딸기 너무 좋네여
    맛집 추천 감사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봄이라 그런지 딸기 디저트가 많이보이네요.
    딸기티라미수 비주얼만큼 맛날거 같아요
  • 뛰어난하마X130929
    눈으로 먹고 입으로 먹고 다 좋네요 예쁜게 맛도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