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서구 제철이네 포차

강서구 제철이네 포차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강서구 제철이네 포차  ㅎㅎ

쭈꾸미랑 회 먹으로 매년 하고 있어융 ㅎㅎ


봄에는 주꾸미가 제철이라서 좋죠
살이 통통쓰 해융

 

샤브샤브로 먹으니까 더 깔끔해요
국물도 시원해서 계속 먹게 돼요
데이트 메뉴로도 괜찮아요~

 

시원하게 저녁에..

한잔 하면서 봄 느끼기 제격~

 

 

0
0
댓글25
  • 고요한캥거루F127811
    쭈꾸미 샤브샤브 좋네요~
    국물도 시원할거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샤브샤브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쭈꾸미 철이라 맛있어보여요
    쭈구미는 볶아먹어도 맛있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제철 쭈꾸미는 먹어줘야죠 한잔 하면서 넘 맛나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완전 오동통하니 쭈꾸미 맛있어보여요 봄 느끼기에 제격입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신선한 재료들이 가득해서 믿고 먹겠어요. 즐겁게 한 잔 하시는 모습이 부럽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포차 감성에 제철 음식이라니 완벽하네요. 술안주로 정말 최고의 메뉴들인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쭈꾸미 샤브샤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엄청 통통하네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쭈꾸미 통통하고 신선해 보이네요!  
    샤브샤브로 먹으니까 깔끔해서 계속 먹게 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봄에 쭈꾸미 살이 통통하게 올라 더 맛있어요
    국물도 시원하니 술한잔 하기도 좋은 메뉴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제철이네 포차 가보고 싶어요 쭈꾸미 철이라 더 맛있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포차 분위기는 언제나 즐겁죠. 제철 메뉴라니 더 기대돼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강서구 제철이네 포차에서 쭈꾸미와 회드셨네요
    샤브샤브로 먹으면 진짜 맛있겠어요 
  • 망고
    쭈꾸미도 통통하고 완전 신선해 보여요. 국물도 담백 하겠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샤브샤브도 많이 드시거라고요
    이것도 담백하니 좋아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맛있을 거 같아요
    군침이 도네여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쭈꾸미 샤브샤브로 많이 먹더라구요!
    제철이네 포차라니 저도 다음에 가볼게요
  • 뛰어난하마X130929
    저도 매해 봄이 되면 먹고 있는데요 올해는 아직 못먹었어요
  • 귀여운튤립J116971
    제철이네 포차 샤브샤브인가 보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