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강서구 제철이네 포차 ㅎㅎ
쭈꾸미랑 회 먹으로 매년 하고 있어융 ㅎㅎ
봄에는 주꾸미가 제철이라서 좋죠
살이 통통쓰 해융
샤브샤브로 먹으니까 더 깔끔해요
국물도 시원해서 계속 먹게 돼요
데이트 메뉴로도 괜찮아요~
시원하게 저녁에..
한잔 하면서 봄 느끼기 제격~
0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강서구 제철이네 포차 ㅎㅎ
쭈꾸미랑 회 먹으로 매년 하고 있어융 ㅎㅎ
봄에는 주꾸미가 제철이라서 좋죠
살이 통통쓰 해융
샤브샤브로 먹으니까 더 깔끔해요
국물도 시원해서 계속 먹게 돼요
데이트 메뉴로도 괜찮아요~
시원하게 저녁에..
한잔 하면서 봄 느끼기 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