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신여대 시샘달아뜰리에 ㅎㅎ
애정하는 카페입니다
쑥인절미 케이크 완전 달달구리~
쑥 인절미가 진짜 고소하더라고요
씹는 식감도 좋고 부담 없어요
차랑 같이 먹기 딱이에요
조용히 쉬기 좋아요~
아아 한잔에
쑥인절미 하나면
쑥쑥해서 봄 느끼기 최고~
0
0
댓글2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신여대 시샘달아뜰리에 ㅎㅎ
애정하는 카페입니다
쑥인절미 케이크 완전 달달구리~
쑥 인절미가 진짜 고소하더라고요
씹는 식감도 좋고 부담 없어요
차랑 같이 먹기 딱이에요
조용히 쉬기 좋아요~
아아 한잔에
쑥인절미 하나면
쑥쑥해서 봄 느끼기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