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신여대 시샘달아뜰리에

성신여대 시샘달아뜰리에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신여대 시샘달아뜰리에 ㅎㅎ

애정하는 카페입니다

쑥인절미 케이크 완전 달달구리~

 

쑥 인절미가 진짜 고소하더라고요
씹는 식감도 좋고 부담 없어요
차랑 같이 먹기 딱이에요
조용히 쉬기 좋아요~

 

아아 한잔에 

쑥인절미 하나면

쑥쑥해서 봄 느끼기 최고~

 

0
0
댓글26
  • 고요한캥거루F127811
    쑥인절미 아이디어 좋아요!
    케익이라 맛이 궁금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시샘달아뜰리에 인절미케이크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시샘달아뜰리에이군요
    쑥인절미 케이크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아아 한잔과 달콤쌉싸름한 케이크는 완벽하죠 넘 맛나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쑥 인절미라니 맛없없 조합이네요 케이크 꼭 먹어보고 싶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멋진 공간이군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힐링하기 딱 좋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성신여대 근처에 이런 감성적인 곳이 있네요.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정말 매력적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쑥인절미 케이크 고소하고 달달할거 같아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제취향일듯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쑥인절미 케이크 비주얼부터 너무 예쁘고 맛있겠어요!  
    고소한 쑥 맛에 인절미까지.. 봄에 딱 맞는 디저트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쑥 인절미 조합 좋네요 떡 좋아하는데 먹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즐기는 시간이 특별하죠. 성신여대 근처라 접근성도 좋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쑥인절미 케이크 맛있겠네요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 망고
    쑥이들어가서 고소하고 맛있겠네요.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리겠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쑥떡에서 떡만 빠진거네요
    할매입맛 좋아할만한 디저트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퀄리티 좋네여
    맛도 있을 거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쑥과 인절미, 케이크라니 조합이 특이하네요!
    고소하고 달달할거 같아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쑥인절미 케잌 너무 먹고 싶네요
    커피랑 한조각하면 예술일듯 
  • 뛰어난하마X130929
    봄을 느끼기에 좋은 메뉴네요 카페 이름도 좀 특이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