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강남 소과당 딸기수플레 ㅎㅎ
수플레가 퐁신퐁신해서 진짜 ㅎㅎ
봄에 먹기 딱인 것 같아유 ㅎㅎ
특이 딸기가 제출이니까~
봄에는 팬케이크도 많이 먹게 돼요
딸기 올라가니까 훨씬 상큼해요
양은 많지만 은근 다 먹게 돼요
주말 브런치로 좋아요~
0
0
댓글2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강남 소과당 딸기수플레 ㅎㅎ
수플레가 퐁신퐁신해서 진짜 ㅎㅎ
봄에 먹기 딱인 것 같아유 ㅎㅎ
특이 딸기가 제출이니까~
봄에는 팬케이크도 많이 먹게 돼요
딸기 올라가니까 훨씬 상큼해요
양은 많지만 은근 다 먹게 돼요
주말 브런치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