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남 소과당 딸기수플레

강남 소과당 딸기수플레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강남 소과당 딸기수플레 ㅎㅎ

수플레가 퐁신퐁신해서 진짜 ㅎㅎ

봄에 먹기 딱인 것 같아유 ㅎㅎ

특이 딸기가 제출이니까~

 

 

봄에는 팬케이크도 많이 먹게 돼요
딸기 올라가니까 훨씬 상큼해요
양은 많지만 은근 다 먹게 돼요
주말 브런치로 좋아요~

 

 

0
0
댓글28
  • 고요한캥거루F127811
    보기에도 폭신해보여요~
    과일이랑 같이먹으면 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딸기수플레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딸기수플레 맛있어 보여요 수플레 좋아하는데 소과당 가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딸기수플레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달달해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딸기수플레 너무좋은데요
    아주 먹어보고싶은 디저트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보기만해도 달달하니 맛있어 보여요 비주얼도 넘 이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퐁신퐁신 수플레랑 딸기 조합 참 예쁘네요 주말 브런치로 제격입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예요. 상큼한 딸기 향이 입안에 퍼질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퐁신퐁신한 수플레와 딸기가 환상적이네요. 달콤한 디저트 타임 제대로 즐기셨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딸기수플레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수플레 맛있겠다
    엄청 퐁신해보여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딸기 수플레 진짜 부드러워 보이네요!  
    퐁신퐁신 식감에 딸기까지.. 완전 봄 디저트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퐁신퐁신한 수플레 넘 좋아하는데 소과당은 안가봤네요
    딸기올라간 퐁신 수풀레 먹음 정말 행복해지는 맛입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수플레 너무 맛있죠 딸기 올라가서 더 맛나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딸기와 수플레의 달콤한 만남이라니 최고네요. 디저트로 완벽한 선택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딸기 수플레와 팬케이크 너무 맛있겠네요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겠어요 
  • 망고
    수플레 너무 부드러워 보이네요. 딸기랑 먹으면 더 상큼 하겠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폭신한 그 느낌이 너무좋죠
    딸기에 시럽에 달달함 폭발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수프레 좋더라구요
    맛있게 드세용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수플레 진짜 좋아하는데 사진보니깐 엄청 맛있겠어요!
    딸기까지 올라가서 더 맛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