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강경불고기라는 곳에 가면 고기 메뉴가 다양해서 취향껏 골라 먹기가 좋아요
특히 19천원이면 불고기에 김치찌개가 세트인데 쌈채소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고기 먹을때 채소도 다양하면 좋잖아요
건강한 느낌이 나니까요
칼칼한 김치찌개도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칼칼한 맛이 생각날때 가면 언제나 만족스러워요
0
0
댓글24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강경불고기라는 곳에 가면 고기 메뉴가 다양해서 취향껏 골라 먹기가 좋아요
특히 19천원이면 불고기에 김치찌개가 세트인데 쌈채소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고기 먹을때 채소도 다양하면 좋잖아요
건강한 느낌이 나니까요
칼칼한 김치찌개도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칼칼한 맛이 생각날때 가면 언제나 만족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