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수역 다반 봄나물 비빔밥

성수역 다반 봄나물 비빔밥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수역 다반 봄나물 비빔밥 ㅎㅎ

역시 봄에는 비빔밥을 먹어줘야 

봄을 느낄 수 잇는 것 같아용용 ㅎㅎ


봄에는 나물 반찬이 제일 좋아요
여러 가지 나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편해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아요~

 

핫한 성수역에서 함 느껴보셔용

 

0
0
댓글25
  • 강인한사과S116541
    제철 나물이라 건강해지는 기분이야
    깔끔하고 정갈한 맛이라 마음에 들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봄나물비빔밥이 예뻐요!
    눈으로 보는것도 좋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성수역 다반 봄나물 비빔밥
    정말 맛있어보여요 사진만봐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봄을 확 느낄 수 있네요 와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하니 먹고 싶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소박하지만 깊은 맛이 느껴지는 비주얼이에요. 든든하게 한 그릇 비우면 속이 편안하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성수역 근처에서 즐기는 정갈한 한 끼네요! 아삭한 콩나물에 슥슥 비벼 먹으면 정말 건강하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봄나물 비빔밥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비빔밥 좋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나물 향이 향긋하네요.
    속도 정말 편하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봄에만 먹을수있는 나물비빔밥이네요
    봄내음가득한 맛있는데 자극적이지 않아 더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봄나물 비빔밥 먹고 싶네요 성수역 한번 가보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봄나물 가득한 비빔밥은 향긋하죠.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봄나물 비빔밥 먹으면 건강할거 같아요
    비빔밥 먹고 싶네요
  • 망고
    부모님들이 좋아 할 것 같은 딱 한식 느낌 나는 비빔밥이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봄동 세발나물 달래등 먹을게 많죠
    이걸로 속편하고 맛도있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봄나물 좋지요 ㅎㅎ
    싱그럽더라구요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확실히 봄되니깐 나물이 땡기는거 같아요.
    제철 나물 넣고 비빔밥 해먹으면 최고죠
  • 뛰어난하마V1882729
    봄나물 비빔밥 봄동 비빔밥
    봄에 나물 비빔밥이 최곱니다
  • 뛰어난하마X130929
    봄에 어울리는 비빔밥이네요 건강도 챙길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