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수역 다반 봄나물 비빔밥 ㅎㅎ
역시 봄에는 비빔밥을 먹어줘야
봄을 느낄 수 잇는 것 같아용용 ㅎㅎ
봄에는 나물 반찬이 제일 좋아요
여러 가지 나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편해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아요~
핫한 성수역에서 함 느껴보셔용
0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수역 다반 봄나물 비빔밥 ㅎㅎ
역시 봄에는 비빔밥을 먹어줘야
봄을 느낄 수 잇는 것 같아용용 ㅎㅎ
봄에는 나물 반찬이 제일 좋아요
여러 가지 나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편해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아요~
핫한 성수역에서 함 느껴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