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망원에 도쿄빙수 다들 아시쥬? ㅎㅎ
토미토 빙수도 유명한데
저는 봄이면.. 딸기가~
날씨 풀리면 빙수도 생각나요
딸기 올라간 게 상큼해요
양은 많지만 나눠 먹기 좋아요
친구랑 가기 좋아요~
딸기 티라미슈 빙수라서
적당이 상콤 적당히 달달구리~
0
0
댓글2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망원에 도쿄빙수 다들 아시쥬? ㅎㅎ
토미토 빙수도 유명한데
저는 봄이면.. 딸기가~
날씨 풀리면 빙수도 생각나요
딸기 올라간 게 상큼해요
양은 많지만 나눠 먹기 좋아요
친구랑 가기 좋아요~
딸기 티라미슈 빙수라서
적당이 상콤 적당히 달달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