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생선 덮밥인데 봄이라 더 끌려요
이수역 속초어시장 도다리회덮밥 굿 ㅎㅎ
도다리가 제철이라서~
횟집이라 그런가 ㅎ
엄청 신선해서
가끔 봄에 먹고 싶을때 종종 찾아갑니다~ ㅎ
담백해서 먹기 편해요
과하지 않은 맛이에요
점심 메뉴로 좋아요~
0
0
댓글2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생선 덮밥인데 봄이라 더 끌려요
이수역 속초어시장 도다리회덮밥 굿 ㅎㅎ
도다리가 제철이라서~
횟집이라 그런가 ㅎ
엄청 신선해서
가끔 봄에 먹고 싶을때 종종 찾아갑니다~ ㅎ
담백해서 먹기 편해요
과하지 않은 맛이에요
점심 메뉴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