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홍대 불도깨비 쭈꾸미

홍대 불도깨비 쭈꾸미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이면 주꾸미 한 번은 먹어줘야 해요

 

홍대 불도깨비 쭈꾸미 ㅎㅎ

알시즌이면 ㅎㅎ

알이 통통한 쭈꾸미라~

완전 넘 맛나유 ㅠㅠ


양념이 매콤해서 입맛 돌아요
밥이랑 잘 어울려요
저녁 메뉴로 좋아요~

 

봄에는 쭈꾸미 냠냠

 

0
0
댓글24
  • 강인한사과S116541
    매콤한 맛에 스트레스가 다 풀려
    입맛 없을 때 먹으면 정말 최고지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알 시즌에 가야겠어요!
    보기만 해도 먹고싶어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쭈꾸미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art.m
    쭈꾸미 삼겹살까지 들어가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홍대 불도깨비 쭈꾸미이군요
    쭈꾸미 요새 철이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홍대 불도깨비 쭈꾸미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이 확도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알 통통 제철 쭈꾸미라 더 맛나겠어요 흰밥에 슥 먹고 싶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매콤하니 입맛이 확 돌겠네요 쭈꾸미에 고기까지 완벽합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쭈꾸미가 아주 탱글탱글하니 맛있겠네요. 깻잎에 싸서 한입 가득 먹으면 행복하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홍대에서 쭈꾸미 당길 때 가봐야겠어요. 매콤한 양념이 스트레스 풀기 딱 좋아 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쭈꾸미 볶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통통한 알이 가득한 주꾸미 정말 맛있겠네요.
    매콤한 양념에 밥 쓱쓱 비벼 먹으면 최고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불향가득한 쭈꾸미에 삼겹조합 좋아요~~
    알이 통통한 시즌이라 토톡 넘 맛나유
  • 용맹한파파야B226756
    쭈구미삼겹살이네요 깻잎에 쌈싸먹음 더 맛있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매콤한 쭈꾸미는 밥도둑이죠. 홍대에서 즐기면 분위기까지 좋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매콤한 쭈꾸미 볶음 맛있겠네요
    쭈꾸미 보니 먹고 싶어요
  • 망고
    홍대에 있는 쭈꾸미 맛집인가 봐요. 저장해두고 가봐야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쭈삼인가여
    양념이 칼칼해서 정말 맛있어보이네여 좋아여
  • 빠른나무늘보W133092
    쭈꾸미 볶음에 샤브샤브에 많죠
    철되면 가게에서 사먹어도 다흔 계절보다 맛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쭈꾸미 볶음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