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이면 주꾸미 한 번은 먹어줘야 해요
홍대 불도깨비 쭈꾸미 ㅎㅎ
알시즌이면 ㅎㅎ
알이 통통한 쭈꾸미라~
완전 넘 맛나유 ㅠㅠ
양념이 매콤해서 입맛 돌아요
밥이랑 잘 어울려요
저녁 메뉴로 좋아요~
봄에는 쭈꾸미 냠냠
0
0
댓글2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이면 주꾸미 한 번은 먹어줘야 해요
홍대 불도깨비 쭈꾸미 ㅎㅎ
알시즌이면 ㅎㅎ
알이 통통한 쭈꾸미라~
완전 넘 맛나유 ㅠㅠ
양념이 매콤해서 입맛 돌아요
밥이랑 잘 어울려요
저녁 메뉴로 좋아요~
봄에는 쭈꾸미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