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관악 용마커피 쑥와플 ㅎㅎ
쑥와플 먹어보신 적 있나요?
봄에는 유달리 쑥 좋아하는데용 ㅎㅎ
와플에 쑥 들어간 게 신기했어요
고소한 맛이 더 살아나요
디저트로 괜찮아요
분위기도 좋아요~
봄에 향긋한 쑥으로
기분전환 하세요
0
0
댓글2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관악 용마커피 쑥와플 ㅎㅎ
쑥와플 먹어보신 적 있나요?
봄에는 유달리 쑥 좋아하는데용 ㅎㅎ
와플에 쑥 들어간 게 신기했어요
고소한 맛이 더 살아나요
디저트로 괜찮아요
분위기도 좋아요~
봄에 향긋한 쑥으로
기분전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