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방이동 봄날의 칼국수 ㅎㅎ
이름도 봄봄 하지 않아용??ㅋㅋ
칼국수인데 봄 느낌 나요
냉이 향이 은근 올라와요
국물이 담백해요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미나리랑 냉이가 둘다 있어서
완전 봄~
0
0
댓글2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방이동 봄날의 칼국수 ㅎㅎ
이름도 봄봄 하지 않아용??ㅋㅋ
칼국수인데 봄 느낌 나요
냉이 향이 은근 올라와요
국물이 담백해요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미나리랑 냉이가 둘다 있어서
완전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