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계피H164893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비주얼이 예뻐서 먼저 눈에 들어와요
여의도 라운지x 딸기크림라떼
먹고 왔습니다~
냉동딸기가 봄에는 아니라서
더 신선하게
마실 수 있어용 ㅎㅎ
딸기는 봄! ㅎㅎ
달달해서 기분 좋아져요
디저트 느낌 음료예요
사진 찍기 좋아요~
0
0
댓글2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비주얼이 예뻐서 먼저 눈에 들어와요
여의도 라운지x 딸기크림라떼
먹고 왔습니다~
냉동딸기가 봄에는 아니라서
더 신선하게
마실 수 있어용 ㅎㅎ
딸기는 봄! ㅎㅎ
달달해서 기분 좋아져요
디저트 느낌 음료예요
사진 찍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