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수제비먹으니까맛있네요

 

 

수제비먹으니까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지금 조리원에들어와있어서

오늘은 수제비가나왔어요 ㅎㅎ

엄청맛있네요 수제비가 꼬들꼬들하니

먹는내내 맛있게먹었어요 ㅎㅎ

애호박도들어가니 더맛있어요

0
0
댓글25
  • 고요한캥거루F127811
    조리원에서도 나오나봐요~
    몸에 좋은 메뉴인가봐요!
  • 강인한사과S116541
    국물도 뜨끈해서 속이 풀리네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최고의 음식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수제비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수제비 너무 좋아요 저도
    추운겨울에 후후불어먹으면 신세계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수제비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와, 조리원 식사도 이렇게 맛있게 나오다니 좋네요! 🥣 수제비에 애호박까지 들어가면 정말 풍미가 살죠. 맛있게 드셨다니 기분까지 좋을 것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애호박 들어간 수제비 맛있겠어요
    산후조리원에서 몸조리 잘하세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꼬들한 수제비 맛있겠네요.
    조리원에서 몸조리 잘하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조리원에서 수제비가 나왔군요
    애호박까지 들어있어서 넘 맛잇게 드셨겟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수제비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 메뉴 것 같아요.
    사진이엄청화질이깨졌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조리원에 계시는군요 수제비 맛있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쫄깃한 수제비는 국물과 함께 먹으면 최고죠. 따뜻한 한 그릇이 마음까지 채워주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조리원에서 수제비가 나왔네요
    엄마가 해주신 수제비가 생각나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와 수제비 너무 맛있어보여요 
    집에서 수제비 만들어 먹어야겠네요 
  • 망고
    애호박 들어가면 수제비 국물도 더 진해지고 맛있어요
  • 1OOOO
    애호박 들어가면 국물도 더 시원해지는 느낌이죠 오늘 한 끼 제대로 드셨네요
  • Brilliant
    수제비 너무 좋죠
    꼬들꼬들한 식감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수제비 좋네여 ㅎㅎ
    오랜만에 먹고파용
  • 빠른나무늘보W133092
    아이를 낳으셨나봐여 축하드려요 
    조리원 음식 간은 하나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수제비는 사랑이지요 ㅎㅎ
    너무 맛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