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 점심은 중식 짬뽕먹었어요

오늘 점심은 중식 짬뽕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봄인데도 따뜻한 짬뽕이 너무 맛있어요

얼큰한 해물국물이 맛나네요

아울렛에 봄옷 보러갔다가 근처 최고야 짬뽕에서 맛있는 짬뽕먹었네요

0
0
댓글31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짬뽕 국물 매콤해보여요~
    든든하고 맛있겠어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짬뽕 얼큰하니 맛있어 보여요 사진 보니 야식으로 짬뽕 먹고싶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얼큰한 짬뽕으로 속을 푸셨네요
    짬뽕이 만만하고 든든한 음식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짬뽕 정말 얼큰해보이는데요
    한그릇 시원하게 먹어보고싶네요 저도
  • 아름다운양T207228
    건더기가 푸짐해서 정말 맛있어 보여요. 완뽕 하셨나요? 오늘 점심 선택 최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국물이 진해 보여서 해장으로도 딱이겠어요. 점심 메뉴로 짬뽕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중식 짬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짬뽕 좋죠
    얼큰하니 해장됨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봄바람 맞으며 따끈한 짬뽕이라니 완벽한 조합이네요! 🌶️ 해물 국물까지 얼큰하게 맛있다니 아울렛 나들이의 피로가 싹 풀렸겠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얼큰한 국물 정말 좋네요.
    속이 확 풀릴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저도 얼큰한 짬뽕 국물 땡기네요
    오늘 점심에 시켜먹어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짬뽕 국물 정말 얼큰할거같으네요 ㅎㅎ
    뜨끈하고 얼큰한 짬뽕 너무 맛나요~
  • 뜨거운체리D117046
    깊은 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해물 많이 들어있는 짬뽕 드셨군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짬뽕그릇이 너무작네요 먹다가 넘칠것같아요 ㄷㄷ
  • 용맹한파파야B226756
    짬뽕 얼큰해 보여요 매운거 땡기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짬뽕은 얼큰한 국물이 매력적이죠. 점심으로 먹으면 속이 확 풀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와 짬뽕이 얼큰하니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짬뽕 먹고 싶어요
  • 망고
    아울렛 구경 가셨다가 점심 드셨군요 맛있어 보이네요
  • 1OOOO
    오 짬뽕 비주얼 좋네요 ㅎㅎ
    쇼핑하다가 한 끼 딱 잘 드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