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은 곰탕먹었네요
쫌늦게먹었더니 사리가 다뿔어버리는 매직...ㅜ.ㅜ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
오랜만에 이렇게 외식해서 먹으니 너무맛있네요
요즘 날씨도 많이좋아지고 따뜻해져서
외식하기 딱좋은 날씨네요^^
0
0
댓글19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은 곰탕먹었네요
쫌늦게먹었더니 사리가 다뿔어버리는 매직...ㅜ.ㅜ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
오랜만에 이렇게 외식해서 먹으니 너무맛있네요
요즘 날씨도 많이좋아지고 따뜻해져서
외식하기 딱좋은 날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