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언제먹어도맛있는미역국좋네요

언제먹어도맛있는미역국좋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늘은 미역국먹었네요^^

미역국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는 음식이네요.

철분부족할때 먹으면 최고라고합디다.

요즘계속 미역국먹고있는데 질리지도 않고 너무 맛있네요

0
0
댓글27
  • 고요한캥거루F127811
    미역국 진해보이네요~
    영양도 많고 좋더라구요ㅎㅎ
  • 강인한사과S116541
    따뜻한 국물 한 그릇 먹고 싶다
    오늘 저녁 메뉴로 결정해야겠어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따뜻한 국물 요리가 최고긴 하지
    오늘 점심 메뉴로 미역국 먹어야겠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미역국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미역국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오래 끊이면 더 울어나서 더 맛있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미역국 저도 자주 끓여먹어요
    참치넣으면 정말 맛있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정성껏 끓인 미역국은 보약이나 다름없죠. 든든하게 드시고 기운 넘치는 하루 되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미역국은 속을 참 편하게 해주죠. 뜨끈한 국물에 밥 말아 김치 얹어 먹으면 최고예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미역국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맞아요
    특히 찜질방에서 최고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미역국은 언제 먹어도 담백하고 속이 편안해서 정말 좋네요. 건강도 챙기면서 질리지 않게 드시는 모습이 보기 좋으시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미역국은 정말 안질리고 맛있어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는 미역국
  • 뜨거운체리D117046
    미역국은 사랑이지요
    언제먹어도맛있는미역국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미역국 간단하고 맛있죠 ㅎㅎ밥먹을거없을때 자주먹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미역국 맛있어요 저도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미역국은 담백하면서도 건강에 좋아요. 언제 먹어도 편안한 맛이죠.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미역국이 진짜 몸에 좋지요
    미역국 계속 먹어도 안질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미역국 진짜 맛있죠
    미역이 몸에도 좋으니 자주 막고 있어요 
  • 망고
    저도 미역국을 제일 좋아해요. 질리지도 않고 맛있어요.
  • 1OOOO
    건강하게 한 끼 잘 챙겨 드신 느낌이네요. 글 읽으니까 저도 한 번 먹으러 가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