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늘은 미역국먹었네요^^
미역국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는 음식이네요.
철분부족할때 먹으면 최고라고합디다.
요즘계속 미역국먹고있는데 질리지도 않고 너무 맛있네요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늘은 미역국먹었네요^^
미역국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는 음식이네요.
철분부족할때 먹으면 최고라고합디다.
요즘계속 미역국먹고있는데 질리지도 않고 너무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