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오늘은 마파두부 정식 먹었는데
요즘 위가안좋아서 간이 약한 ? 마파두부로먹었어요.
그래서 매운맛보다는 달달한맛이나는
마파두부맛이네요 맛있어요
중국음식이 이리맛있다니 좋네요
0
0
댓글23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오늘은 마파두부 정식 먹었는데
요즘 위가안좋아서 간이 약한 ? 마파두부로먹었어요.
그래서 매운맛보다는 달달한맛이나는
마파두부맛이네요 맛있어요
중국음식이 이리맛있다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