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오늘은 아들이랑 노브랜드와서
같이 버거먹었네요.
오리지널인데도 너무맛있네요.
아들은 부족해서 하나더 먹은거있죠?
노브랜드 버거 롯데리아만큼 맛있네요
자주올거같아요
0
0
댓글25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오늘은 아들이랑 노브랜드와서
같이 버거먹었네요.
오리지널인데도 너무맛있네요.
아들은 부족해서 하나더 먹은거있죠?
노브랜드 버거 롯데리아만큼 맛있네요
자주올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