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목살고기구워먹으니너무맛있네요

목살고기구워먹으니너무맛있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이제옷도가볍게입고, 바깥에서 고기 구워먹어도

이상하지않은날씨네요. 

목살구워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

이제 외식자주해야겠어요

바깥에서도 먹고~~~ 이제 봄이오니좋네요

0
0
댓글25
  • 고요한캥거루F127811
    목살이 두툼해서 맛있겠어요!
    고기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집에서 구워 먹는 고기가 최고지
    상추에 싸서 배불리 먹어야겠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목살고기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밖에서 고기 구워먹은지 오래됐어요
    집에서 먹는 것보다 맛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돼지고지는 언제먹어도 맛있죠
    목살 구워먹기도 너무좋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돼지고기는 뭐든 다맛있어요
    목살도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죠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부드럽고 맛있죠 삼겹살이랑은 또 다른 느낌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노릇노릇 잘 구워졌네요. 쌈 싸서 먹으면 세상 행복할 것 같아요. 맛있게 드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역시 고기는 목살이죠! 육즙 가득해 보여서 사진만 봐도 군침이 절로 도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목살고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진짜 두툼하네요
    육즙 터질듯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봄날에 먹는 목살은 꿀맛이겠네요.
    야외에서 먹으니 더 맛있겠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목살 구워 먹었군요
    맛있게 구우셨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목살 정말 맛있게구웠네요 목살이 제일 맛있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목살구우셨네요 날이 좀 풀려서 너무 좋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목살은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인기죠. 구워 먹으면 풍미가 살아나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목살구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군침이 생기네요 고기를 너무 좋아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목살구이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고기먹으러 외식해야겠어요
  • 망고
    봄 되니까 날씨도 따뜻하고 외식 하고 커피도 한 잔 하고 오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목살구워먹으면 맛잇죠
    침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