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늘 파스타먹고왔는데 맛있네요^^
저는 봉골레파스타먹었는데 봉골레는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양도 많고 맛있게 먹었어요
봄이오니 외식을 확실히 자주하는거 같아요~
날이좋으니 집에있는것보다 나가는게 좋네요~
0
0
댓글26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늘 파스타먹고왔는데 맛있네요^^
저는 봉골레파스타먹었는데 봉골레는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양도 많고 맛있게 먹었어요
봄이오니 외식을 확실히 자주하는거 같아요~
날이좋으니 집에있는것보다 나가는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