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친구들이랑 카페갔는데 빵은 육쪽갈릭버터빵시켰어요
이빵은 진짜 다 평타치는거같아요.
짭쪼름하면서 달달하면서 크림치즈향 나니까
맛이없을수없는 맛.. 정말 맛있게먹었네요~!
0
0
댓글26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친구들이랑 카페갔는데 빵은 육쪽갈릭버터빵시켰어요
이빵은 진짜 다 평타치는거같아요.
짭쪼름하면서 달달하면서 크림치즈향 나니까
맛이없을수없는 맛.. 정말 맛있게먹었네요~!